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여수까치정보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2021. 1. 6.

최근에 경기가 어렵다 보니 일자리 구하고 있으신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일자리를 구하는 방법은 다양하죠. 가장 유명한 방법은 바로 교차로 신문이나 벼룩시장과 같은 신문을 활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외에도 인터넷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는데 여수에 거주 하고 있으신 분들이라고 한다면 여수까치정보를 보시는것도 도움이 됩니다. 여수 지역에서는 상당히 유명한 생활 정보 신문입니다.

 

 

여수까치정보 신문 집에서 보자

 

 

특히나 지역에서 일자리를 구하고 있으신 분들이라고 한다면 지역에 유명한 생활정보 신문을 활용하시는것이 좋은데요. 오늘은 여수까치정보를 집에서도 편안하게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겁니다. 이제는 밖에 추운데 나가지 않으셔도 그날 그날의 신문을 인터넷으로 바로 보실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접속 하는법

 

 

먼저 여러분들도 여수까치정보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시려면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검색엔진에서 검색을 하셔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보실수가 있습니다. 조금 번거롭게 느껴지신다면 하단에 제가 준비를 해둔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하시면 보다 쉽게 이동을 해보실수가 있을겁니다.

 

종이신문 보는법

 

 

까치정보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보시게 되었면 바로 게시판 형태로 보실수도 있어요. 가운데 보시면 부동산, 일자리등의 아이콘이 보이실겁니다. 하지만 컴퓨터가 불편하시다면, 종이신문 그대로 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우측에 보시면 신문보기가 있습니다.

 

신문 그대로 보기 선택

 

 

선택을 해주시게 되었다면 바로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텐데, 여기에서 신문그대로보기를 선택을 해주시면 바로 신문을 골라서 보실수가 있답니다. 이렇게 게시판 형태로도 볼수있지만 종이신문 그대로 동일하게 볼수도 있기 때문에 컴퓨터가 낯설다면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를 추천해드립니다.

 

매일 업데이트

 

 

매일 오전에 신문은 업데이트가 되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추운날에 특히나 밖에 나가서 신문을 가져오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렇게 원하는 날자의 신문을 선택을 해주시면 컴퓨터 화면에 바로 보여지게 되는데요. 한번 가장 최신날자의 신문을 클릭을 해보겠습니다.

 

종이신문 보기

 

 

이렇게 여수까치정보 신문을 종이신문 그대로 컴퓨터로도 볼수가 있도록 제공이 되어지고 있습니다. 마우스를 이용해서 좌우 페이지를 넘기시면 되는데요. 확대도 가능하지만, 원하는 카테고리로 바로 갈수 있는 기능도 제공을 합니다.

 

여수까치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를 선택을 해주시게 되었다면 좌측에는 바로가기 카테고리가 정리가 되어져있는것을 보실수가 있을겁니다. 여기에서 원하는 항목을 선택해주시면 바로 신문 페이지를 넘길수가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기존 종이신문 보는것보다 편할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여수까치정보 종이신문 그대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았어요. 참고하셔서 쉽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