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운동 칼로리 계산기 이용안내

2019. 6. 25.

이번 시간에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만한 내용으로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내용 참고하시면 쉽고 편리하게 칼로리 소모 계산을 해보실수가 있으실겁니다.

 

 

 

음식을 섭취 하게 되면 칼로리가 신경이 쓰이게 되죠. 쉽게 섭취한 열량보다 소비한 열량이 적다면 누적이 되어지면서 살이 찌게 되는것인데요. 오늘은 간단하게 확인해볼수가 있는 운동 칼로리 계산기를 안내를 해볼게요.

 

 

먼저 운동 칼로리 계산기 사용을 위해서 여러분들도 바로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로 접속을 해보시면 간단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바로 식품안전나라 라고하는 사이트인데 이 사이트에서 간단히 이용해볼수가 있는 계산기를 제공을 하고있어요.

 

 

 

사이트로 접속을 하신후에 가장 하단으로 내려보시게 되면 오늘 이용해볼 계산기가 보이실겁니다. 실제로 여러분들이 섭취한 칼로리를 소모하기 위해 어떤 운동을 얼마나 해야하는지 계산을 해서 보여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라면 알아두시면 유용하게 사용할수가 있는 사이트인데요. 이렇게 보이시는것 처럼 자신의 신체조건에 대해서 입력을 하시고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소모할 칼로리를 입력하시고 나서 계산을 눌러보시게 되면 이런식으로 운동 종류에 따라서 진행해야 하는 시간이 모두 나오게 되어집니다.

 

 

오늘은 운동 칼로리 계산기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았어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라면 칼로리 계산시에 도움이 되실거에요. 참고가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