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장사익 노래모음 히트곡연속듣기

2019. 5. 28.

블로그입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정말 멋있고 보기 좋은영상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바로 대한민국의 대표 소리꿈이신 장사익님의 공연 영상을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장사익 노래모음과 공연영상을 함께 보시면 좋을듯합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한국적인 목소리고 한국적으로 노래하는 분으로 평가를 받고 잇으신데요. 워낙에 방송활동을 잘 하지 않으시기 때문에 영상이 별로 없어요. 관객들과 소통하며 이어가는 공연을 주로하시는 편이신데요.

 

 

 

2015년도에 이미자님과 함께 같이 공연을 한적이있었죠. 아마 이때 계기로 장식익씨에 대해서 알게 되신분들도 많으실건데요. 오늘 다시보기 준비를 했어요. 그리고 그전에 먼저 EBS스페이스공감이라는 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했었어요.

 

 

 

 

이대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지시시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이 두영상 모두 다시보기를 준비했으니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다시한번 감상을 해보시면 아주좋을것 같아요.

 

 

  위에 준비해드린 장사익 노래모음을 통해서 찔레꽃, 봄날은간다, 봄비등등의 히트곡들이 모두 들어있는데요. 이노래모음을 통해서 히트곡들을 연속으로 감상을 해보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는 2006년도에 EBS에서 했던 장사익 공연영상인데요. 지금처럼 많이 알려지시기 전의 모습이시랍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따듯해졌죠. 봄이 되니 이분의노래들이 생각이 나고 듣고 싶으신 분들 많으실거에요. 안내해드린 노래듣기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