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조용필노래모음 55곡 연속듣기

2019. 5. 30.

오늘 준비해본 추억의 노래는 1980년대를 대표하는 대한민국의 가수분이신 조용필씨의 대표히트곡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가왕이라는 별명이 있으신데요. 대한민국 역사 가요계를 얘기하면 이분을 빼놓고 얘기할수가 없죠. 오늘은 조용필 노래모음을 준비했어요.

 

 

1979년 정규 1집 앨범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너무나도 왕성하게 활동을 하고 계신데요. 조용필씨는 음악 장르도 정말 다양하셨고 한국 가요계에 없던 시도들도 정말 많이 하셨던거 같아요. 시도뿐만 아니라 인기로 모두 연결을 시켰던 장본인이기 때문에 지금 더욱더 높게 평가가 되어지는것 같은데요.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시대를 앞서나간 가수분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현재는 2013년 4월 23일에 발표하셨던 정규 앨범 19집 까지 발표가 되어진 상태입니다. 거의 발표를 한 앨범마다 공중파 음악방송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를 하게 되어지셨었는데요.

 

 

 

더욱더 놀라운 점은 아마도 환갑이 넘어 발표를 했던 앨범인 헬로의 대성공이 아니었을까 싶어요. 아마도 이 기록은 다른 어떠한 가수분들도 깨기 어려운 기록이 아닐까 싶네요.

 


19집 까지 발표를 하셨으니 당연히 히트곡/대표곡들이 정말 많으세요. 추리고 추린 오늘 준비한 조용필노래모음이 무려 55곡이나 되요^^ 제가 먼저 준비해본 조용필 히트곡 모음집을 모두 들어보았는데요.
정말 너무나도 좋은 대표 명곡들이 모두 들어있어서
노래를 듣는중 너무나도 반갑고 행복하더라구요.

 


그리운 1980년대를 추억하게 하는 노래들이에요. 그래서 참 감동적으로 들리고 가슴 뭉클해지는거 같아요. 오늘 준비해본 조용필씨의 대표 히트곡 노래모음
지금 바로 감상해보세요.

 


55곡 이라 재생시간도 상당히 길어요. 약 3시간 30분 정도 재생이 되는데요 업무보시면서
노래들으며 하시면 딱 좋을거 같아요. 중간 중간 끊김 없이 연속으로 재생되서 정말 듣기 좋아요.

 


정말 추천해드리는 조용필 노래모음 들이에요. 아마도 이렇게 노래 감상을 하고있다보면 1980년대의 추억들이 떠오르기도 하실겁니다. 얼마전의 추억들 같지만 벌써 30년 이상 흘러간 추억들이 되어지기도 했는데요. 오늘 준비해드린 음악 감상을 해보시면서 아련한 옛추억 떠올려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