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는 한진그룹 계열의 저비용 항공사입니다. 2008년에 김포-제주노선을 시작으로 운항을 시작했습니다. 카드사할인을 보니 진행중인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쿠폰 발급을 받으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메뉴에서 혜택을 클릭하면 카드에 대한 혜택과 환율우대, 보딩패스, 호텔, 차량서비스에 대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챙겨보세요.
고객서비스
진에어 고객서비스를 보면 자주 묻는 질문, 고객의 말씀, 기내 유실물 찾기에 대한 메뉴를 볼 수가 있습니다. 분실물이 있다면 기내 유실물 찾기 메뉴를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
문의사항을 자주 묻는 질문에서 해결할 수가 있습니다. 항공권 예매, 할인제도, 프로모션, 체크인, 수하물, 도움이 필요하신 고객, 기내서비스, 홈페이지, 공동운항, 나비포인트, 기타에 대한 궁금한내용을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서류양식함을 클릭하면 다양한 서류에 대한 양식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사전좌석지정
모바일 체크인
기내 분실물
진에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시간
전화번호 | 상담시간 | |
진에어 고객센터 | 1600-6200 02-6099-12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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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진에어 홈페이지의 홈화면의 모습인데요. 예약, 서비스, 혜택, 나비포인트, 지니스토어 메뉴를 볼 수가 있죠. 취항소식, 카드할인, 이벤트존, 기내식주문, 사전좌석 등에 대한 정보도 볼 수 있으니 진에어를 이용할 계획이 있는분들은 홈페이지를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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