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카카오톡 비상금대출 조건 금리 한도 정리

2022. 6. 30.

모바일 비상금 카카오톡 비상금대출은 소액 마이너스 대출입니다. 마이너스 통장 대출이라서 금액이 통장으로 입금이 되는 것이 아니고 언제든 사용할 수 있도록 한도가 부여가 됩니다. 사용하지 않는다면 이자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는 계약한 금리를 적용해 매월 납부일에 통장에서 자동으로 이자를 납부하게 됩니다.

 

카카오톡 비상금 대출

 

최대한도는 300만원으로 최저금리는 연 5.51% 입니다. 평균소요시간은 60초입니다.

 

카카오톡 비상금 대출

 

현금이 필요한데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면 당황스러운데요. 최대 300만원까지 휴대폰 본인 인증만으로 신용점수 조회 후에 계좌에서 바로 출금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체는 물론이고 체크카드로 ATM에서 출금을 할 수도 있고 온라인/오프라인 결제를 할 수도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아래의 기준을 모두 충족해야 합니다.

  1. 만19세 이상 내국인이여야 함
  2. 연체나 부도정보 등 신용도판단정보 등재 사실이 없어야 함
  3.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 사실이 없어야 함
  4. 당행 연체대출금을 보유 중이거나 손실을 끼친 이력이 없어야 함
  5. 금융사기 관련 기록이 없어야 함
  6. 신청자에 따라 아래와 같이 세부 상품이 나뉨
  • 비상금대출 :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자
  • 중신용비상금대출 : 중신용비상금대출 신용평가 요건에 부합이 되는 중신용자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금리

 

카카오톡 비상금 대출

 

  • 대출금리는 기준금리 + 가산금리 - 우대금리 입니다.
  • 금융채 1년 연동금리는 1년을 주기로 변동이 되어 대출기간 중에는 대출금리가 변경되지 않고 만기가 되면 변동주기 도래에 따라 변경된 기준금리에 연동되어 대출금리가 변경이 됩니다.
  • 가산금리는 대출 신규 및 연장 시 심사결과에 따라 다르게 적용이 되고 대출기간 중에는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 우대금리는 금융거래정보 제공 동의 시에 적용이 됩니다.

 

카카오톡 비상금 대출

 

매월 이자납입일 기준으로 미납이 발생되면 연체이자가 발생됩니다. 연체이자에 관련된 안내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대출기간, 상환방법, 중도상환해약금

 

카카오톡 비상금 대출

 

대출종류는 마이너스 통장 대출으로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으로 대출만기 전에는 연장 신청이 필요하고, 심사결과에 따라 1년의 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입니다.

고객부담비용은 없고 중도상환해약금은 면제입니다. 신청가능시간은 365일 06시부터 23시까지 가능합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비상금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정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비상금대출인것 같습니다. 복잡한 절차없이 소액 대출이 가능하니 급전이 필요한 분들에게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자세한내용은 상품설명서 및 이용약관을 꼭 확인해보세요.

 

 

비상금대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