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레일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레일은 국유 철도 영업을 담당하는 공기업입니다. 다른 지역으로 이동을 할 때 기차를 많이 이용하게 되는데요. 승차권 예매를 하거나 취소, 환불문제 등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야할 때가 있습니다. 문의할땐 코레일 고객센터 전화문의를 이용할 수도 있고 코레일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도 있겠죠.
코레일 자주하는질문보기
코레일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정보를 볼 수가 있는데요. 승차권 구매, 승차권 이용, 승차권 환불, 코레일멤버십, 모바일티켓, 홈티켓, 결제 등에 대한 궁금한점이 있다면 자주하는질문 게시판을 보면 도움이 많이 됩니다.
코레일 승차권 예매 방법
- 온라인 (홈페이지, 코레일톡 앱)
- 역 (자동발매기, 매표창구)
- 네이버 기차예매
- 카카오T
- 승차권 판매대리점
※ 승차권은 열차 출발 1개월 전 오전7시부터 열차 출발 전까지(홈페이지는 열차출발 20분전까지) 승차권 구매가 가능합니다.
코레일 승차권 예약하기
코레일 홈페이지에서 승차권예약을 할 수 있어요. 일반승차권, 할인승차권, 4인동반석, 관광열차를 선택해서 예약을 해보세요. 옆에 메뉴를 보면 발권/취소/변경, 정기승차권, 미등록고객서비스, 이용안내에 대한 정보도 볼 수 있으니 필요한 메뉴를 살펴보세요.
코레일 고객센터 전화번호안내
- 일반전화상담 : 1544-7788, 1588-7788, 1544-8545
- 전화반환전용 : 1544-8787
- 영어상담전용 : 1599-7777 (08:00~22:00)
- 자동응답ARS : 1544-1188
이용시간
- 상담시간 : 06:00~22:00
- ARS : 00:00~24:00
1544-1188 ARS안내
코레일 홈페이지 바로가기
코레일 홈페이지 홈화면의 모습입니다. 승차권간편예매와 기차여행을 검색해 볼 수 있어요. 홈페이지에서 승차권 이용안내, 할인제도, 유실물안내, KTX특송, 열차운임/시간표, 광역철도 노선검색 등 여러가지 정보를 볼 수 있으니 아래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살펴보세요.
관련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