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투니버스 편성표 채널번호 확인하기

2022. 9. 8.

투니버스는 어린이 방송 전문 채널입니다. 투니버스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 정보와 편성표, 채널번호를 볼 수가 있습니다. 검색창에 투니버스라고 입력하면 홈페이지가 바로 보일거에요.

 

투니버스 편성표

 

 

 

투니버스 홈페이지 살펴보기

 

투니버스 편성표

 

투니버스 홈페이지에서 최신동영상, 최신프로그램, 인기프로그램 등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방영 프로그램을 살펴보니 흔한남매, 시티어드벤처4, 명탐정코난20, 퍼피구조대, 네모바지 스폰지밥, 레고 마블 어벤져스, 안녕 보노보노, 짱구는 못말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브레드 이발소3, 포켓몬스터w 등 많은 프로그램이 방영중입니다.

 

투니버스 편성표 확인하기

 

 

투니버스 만화가 보고싶은 분들은 편성표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는못말려, 신비아파트, 닌자고, 포켓몬스터, 스폰지밥, 안녕자두야, 원피스, 레인보우루비, 로보카폴리3, 명탐정코난, 헬로카봇, 아기공룡둘리, 미니특공대 등 인기있는 만화들을 많이 볼 수 있어요.

 

 

편성표

 

 

투니버스 채널번호안내

 

투니버스 편성표

 

투니버스 채널번호를 보도록 할께요. 케이티스카이라이프는 494번, 에스케이브로드밴드는 170번, 엘지유플러스는 224번, 케이티는 996번입니다. 지역별 투니버스 채널번호도 볼 수 있습니다.

 

 

채널번호

 

 

투니버스에서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만화가 많이 방영중입니다.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하는 만화죠. 투니버스에서 보고싶은 만화를 편성표를 보면서 날짜와 시간을 확인해보세요. 오직 투니버스에서만 볼 수 있는 프로그램들도 있으니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보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관련기사

mbn 편성표 채널번호 보기

 

mbn 편성표 채널번호 보기

MBN은 드라마, 예능, 교양, 보도, 뉴스를 다루는 종합편성채널입니다. 이번시간에는 mbn 편성표와 채널번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mbn 홈페이지 들어가기 mbn 편성표 보기 mbn 채널번호 보기 mbn..

자세히 보기...

mbc편성표, 라디오편성표, 온에어 바로가기

 

mbc편성표, 라디오편성표, 온에어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mbc편성표와 라디오편성표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MBC, 표준FM, FM4U, MBC 에브리원, MBC 드라마, MBC 엠, MBC 온의 편성표를 mbc 편성표를 보면서 같이 볼 수 있습니다. 목차 mbc 편성표 바로..

자세히 보기...

iHQ 편성표, 채널번호 보기

 

iHQ 편성표, 채널번호 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ihq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미있는 예능 프로그램들을 많이 볼 수가 있으니 예능 좋아하는분들은 ihq채널 방송을 보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목차..

자세히 보기...

SBS 편성표, 라디오편성표 보기

 

SBS 편성표, 라디오편성표 보기

이번 시간에는 sbs 편성표를 보는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SBS홈페이지에서 SBS Plus, SBS funE, SBS Fil, SBS Sports, SBS Golf, SBS Biz, SBS M, Kizmom의 편성표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sbs라디오 보..

자세히 보기...

mbc every1 편성표, 채널번호 보기

 

mbc every1 편성표, 채널번호 보기

mbc 에브리원은 예능과 엔터테인먼트 전문 채널로 mbc 플러스 소속의 채널입니다. mbc 플러스에 해당되는 mbc 에브리원, mbc 스포츠플러스, mbc 드라마넷, mbc 온, mbc 엠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모두 확인해 볼 수..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