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하나 멀티오일카드 주유혜택 요약

2022. 3. 23.

최근 유가가 엄청나게 치솓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서 주유 할인율이 큰 카드에 대해 관심있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중 많은 분들이 신청하고 있는 하나 멀티오일카드 주유혜택등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다양한 멀티 시리즈 모바일카드를 한 장의 플라스틱카드로 이용할 수 있는 전용 결제 수단입니다.

 

태안군 재난지원금

 

하나 멀티오일카드 신청

 

 

 

주유/충전 할인 혜택

SK, GS, S-OIL, 현대오일뱅크 4대 주유소에서 주유(LPG포함)시 전원실적 40만원의 경우 한일율 10% 월최대 1만5천원 청구 할인이 되어지며, 전월실적 70만원이상의 경우 한인율 10%에 할인한도는 월 최대 3만원 청구 할인이 되어집니다. 단 주유 금액 1일 1회 최대 10만원 까지 혜택 적용이 되어집니다.

 

생활할인 혜택

 
구분 가맹점 상세 전월실적 할인율 할인한도
커피 스타벅스, 커피빈 40만원 5% 월 최대 5천원
청구할인
주차 아이파킹 40만원 5% 월 최대 5천원
청구할인
차량정비 스피드메이트 40만원 엔진오일 교환 시 25천원 할인 /
연 1회 (현장할인)
페이결제 하나원큐페이,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쿠페이,
LG페이, L페이, 카카오페이, SSG페이, 페이코에
카드를 등록하여 결제
없음 1% 월 최대 5천원
청구할인

태안군 재난지원금

연회비

연회비는 국내전용,국내외겸용 15,000원 (기본연회비 15,000원 /제휴연회비 0원)이 발행하게 됩니다.

 

서비스 기준

최초 카드 사용 등록일부터 다음달 말일까지 지난달 실적 4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 기준으로 서비스가 제공되어입니다.

 

 

하나 멀티오일카드 신청

 

 

하나 멀티오일카드의 주요 혜택인 주유할인과 생활할인 그리고 연회비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이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간단히 홈페이지를 통해서 카드 신청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관련기사

 

 

 

keb하나은행 환율조회 방법 및 바로가기

KEB외환은행과 하나은행이 지금은 하나로 합쳐졌죠. 주로 네이버에서 환율 검색을 하게 되면 KEB하나은행에서 제공하는 환율정보가 나오는걸 많이 보셨을겁니다. 은행마다 은행 환율이 다른데요

ralf79.tistory.com

 

 

문경시 일상회복지원금 재난지원금 신청

문경시 코로나 지원금중 하나로 문경시 일상회복지원금을 지원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5월 4일까지 지급을 하게 되며 총 예산은 218억으로 예상이 됩니다. 2022년문경시일상회복 지원금 지급액과

ralf79.tistory.com

 

 

태안군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지급대상

태안군에서 이번 2022년 태안군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하였습니다. 가세로 군수는 지난 18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신경철 군의회 의장과 군의원이 참석하여 긴급 기자회견가졌습니다. 이에 군

ralf79.tistory.com

 

 

군포시 재난지원금 신청

경기도 군포시 재난지원금 신청을 오는 21일부터 당므달 8일까지 홈페이지등을 통해 지습 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합니다 . 감염병 사태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한 지원금입니다.

ralf79.tistory.com

 

 

청년도약계좌 가입조건

청년도약계좌 가입조건  윤석열 당선인은 청년금융정책으로 공약한 10년 동안 저축을 하면 1억을 형성할 수 있도록 정부에서 매달 저축 금액의 일부를 지원하여 준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청년도

weeklyissu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