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하늘을 나는 꿈해몽

2022. 7. 29.

한번쯤은 하늘을 날면 어떨까? 하고 상상을 해보기도 하는데요. 하늘을 새처럼 훨훨 날아다니니 기분좋은 상상이 될 수도 있고 높은곳에서 아래를 내려다볼 생각에 아찔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만약 하늘을 나는 꿈을 꾸었다면 어떤 의미인지 궁금할텐데요. 오늘은 하늘을 나는 꿈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늘을 나는 꿈

 

하늘을나는꿈해몽

 

하늘을 나는 꿈

 

하늘로 날아 오르는 꿈

권력과 명예를 얻게 되는 꿈으로 직장에서는 승진하게 되고 시험이 합격되는 꿈입니다.

 

몸에 날개가 생겨 날아가는 꿈

문제들이 순조롭게 풀리고 어려운 고비를 무사하게 넘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새가 되어 하늘을 나는 꿈

권력자가 되거나 명예로운 인물, 존경받는 인물이 됨을 암시하거나 감사나 시찰 등의 일을 하게 될 수도 있는 꿈으로 자신이 어떤새가 되는지에 따라 자신이 누릴 권력이나 자신의 작품의 성격이 결정됩니다.

 

하늘을 나는 꿈

 

독수리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단체나 조직의 우두머리가 될 징조로 시험합격, 입학, 승진, 학위, 성공, 소원 성취 등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호랑이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승진이나 합격, 당선등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말을 타고 하늘 위로 날아가는 꿈

숱한 관문을 통과해 입신양명하고 큰 대업을 쌓게 되어 입학이나 승진, 합격, 당선 등의 자격 취득등을 소원성취하게 됩니다. 사업발전, 신상품개발, 재물 등의 길조입니다.

 

하늘을 나는 꿈

 

천사와 같이 하늘을 나는 꿈

뜻밖의 귀인이나 스승이 나타나 욕망을 채워주고 진리와 교리를 안겨다 주고, 짝꿍을 만나 사랑과 행복을 만끽하게 되는 꿈입니다. 입신출세, 승리, 성공, 합격, 승진, 당선 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늘을 날아서 은하수를 건너가는 꿈

뜻한대로 일이 성취되거나 명예로움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열기구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기분이 상쾌하고 마음먹은대로 소원성취를 하게 되는 꿈입니다.

 

하늘을 나는 꿈

 

비행기 타고 하늘을 나는 꿈

가고자 하는 곳에 원하는 환경이 갖춰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늘을 날다가 떨어지는 꿈

계획이 무산될 수 있음을 나타내는꿈으로 누군가의 방해로 떨어졌다면 현실에서도 그 사람 때문에 힘들어질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늘을 날아오른 뒤 정처 없이 떠돌아다니는 꿈

심각한 중병을 앓거나 실패, 좌절의 고난을 겪을 흉몽입니다.

 

하늘을 나는 꿈을 꾸면 어떤 기분이 들까요? 꿈은 정말 신기한 현상인것 같아요. 현실에서 가능하지 않는 일들도 꿈속세계에서는 가능하게 되니까요.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어떻게 풀이가 되는지 오늘의 내용을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