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홈플러스 휴무일과 영업시간 보기

2022. 10. 13.

홈플러스는 이마트, 롯데마트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대형마트입니다. 대형마트에 방문하기 전에는 휴무일과 영업시간을 확인해보고 가는것이 좋은데요. 오늘은 홈플러스 휴무일과 영업시간을 확인해 보도록 할께요.

 

홈플러스 휴무일

 

 

 

홈플러스 홈페이지 검색하기

 

홈플러스 휴무일

 

검색창에 홈플러스를 입력하면 아래 홈플러스 홈페이지가 보입니다. 제가 빨간색으로 표시를 해두었는데요. 휴무안내라고 보이죠? 클릭하면 홈플러스 휴무일을 바로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홈플러스 휴무일 확인하기

 

 

11월 홈플러스 휴무일을 확인해보세요. 2,4째 일요일 휴무점포, 2,4째 수요일 휴무점포, 기타요일 휴무점포에 대한 내용을 볼 수가 있습니다. 11월 휴무안내를 위에 내용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휴무일보기

 

 

홈플러스 영업시간 및 휴무일 보기

 

 

홈페이지에서 홈플러스 매장을 찾아볼 수가 있습니다. 매장명 검색 또는 내 주변 검색을 이용할 수가 있는데요. 내 주변 검색을 이용하면 지도에서 가까운 위치의 홈플러스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매장명 검색을 이용해서 홈플러스 영업시간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지역을 서울로 선택을 해보았는데요. 서울에 있는 홈플러스 매장들이 쭈욱 나옵니다. 바로 여기서 홈플러스 영업시간과 휴무일을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보기

 

 

전국에 있는 홈플러스 매장을 모두 검색해 볼 수 있으니 바로가기를 이용해서 편하게 이동해보세요. 문의사항이 있다면 홈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3355번으로 문의해보세요. 오전9시부터 오후10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관련기사

코스트코 휴무일 및 매장별 영업시간 보기

 

코스트코 휴무일 및 매장별 영업시간 보기

코스트코는 창고형 대형 할인마트입니다. 코스트코 특징으로는 회원제 운영, 조건 없는 환불 정책, 낮은 마진율로 인한 저렴한 가격, 적은 취급 품목 수, 1국가 1카드 정책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코스트..

자세히 보기...

이마트 영업시간, 휴무일, 트레이더스 영업시간 안내

 

이마트 영업시간, 휴무일, 트레이더스 영업시간 안내

대형마트에 방문하기전에는 주말에 휴무일은 언제인지, 밤늦게 방문하게 되면 몇시까지 영업을 하는지 미리 확인해 보시고 가면 헛걸음하는 일이 생기지 않겠죠. 오늘은 이마트영업시간과 휴무일, 이마트 트레이더..

자세히 보기...

홈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시간, 휴무일 안내

 

홈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시간, 휴무일 안내

대형할인마트에는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등이 있습니다. 집근처에 대형마트가 있으면 너무너무 편하고 좋은데요. 할인하는 날이면 마트에 정말 사람들이 많이 있죠. 마트를 이용하다 보면 문의해야 하는 일이..

자세히 보기...

그릭요거트 효능 보기

 

그릭요거트 효능 보기

그릭요거트는 그리스를 비롯한 지중해 연안지역에서 전통방식으로 인공 첨가물 없이 만들어 먹던 요거트입니다. 그릭요거트는 일반요거트에 비해 수분이 제거되어 질감이 단단하고 맛이 진한데요. 단백질이 높고..

자세히 보기...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as안내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as안내

청호나이스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연수기, 비데 등의 환경 건강 가전 제품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안내를 해보겠습니다. 목차 청호나이스 제품 청호나..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