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완자 통합과학 답지 다운로드

2020. 5. 25.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완자 통합과학 답지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안내를 해 드리는 내용을 참고하신다면 여러분들도 편리하게 정답지를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을 겁니다.

 

 

 

 

고등학교 교재 중에서도 완자 통합과학 교재 이용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 시험에 자주 기출 되어지는 문제들을 중점적으로 풀어 볼 수 있도록 해주는 교재입니다. 문제를 풀다 보면 정답을 확인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인터넷으로 완자 통합과학 답지 다운로드가 가능하게 되어있어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여러분들도 편리하게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는데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인터넷으로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렇게 여러분들도 비상교재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공식사이트가 나오게 되어 질겁니다.

 

 

 

 

비상교재 공식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시게 되었다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이렇게 교재를 선택할 수 있는 화면에 나오게 되어지는데 고등 교제를 선택해주시고 하단에 있는 학습 자료실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정답과해설 검색을 해 볼 수 있는 화면에 나오게 되어 지실겁니다 여기에서 교재명 검색하는 부분에 환자라고 입력을 해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완자로 들어간 교재들이 모두 나오게 되어 지겠죠.

 

 

이런 식으로 완자라는 단어가 들어간 교재들의 대해서 모두 나오게 되어지는데 오늘 우리가 받고자 하는 완자 통합과학 답지는 두 번째 항목으로 검색 되어져 나옵니다 그리고 우측에는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실 겁니다.

 

 

이 버튼을 눌러 주신다면 여러분들도 이렇게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바로 완자 통합과학 답지를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을 겁니다이 파일은 PDF로 되어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다운로드 받아보시려면 아크로뱃리더 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 할 거예요 안내해 드린 내용 참고가 되셨길 바라면서 그럼 이만 저는 놀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