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대구은행 잔액조회 해보는 방법

2020. 8. 3.

기쁜 일이 생기는 하루 잘 보내시고 계신 건가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대구은행 잔액조회 해보는 법 2가지 정보 안내를 해 드려보고자 볼게요 대부분 직접은 은행에 방문해서 업무처리를 했었던 분들이라면 지금 안내해 드리는 내용을 참고 해서 집에서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01_대구은행 잔액조회

 

인터넷으로 해보기

 

 

요즘에는 은행마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들이 별도로 출시되어 있기에 스마트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인터넷을 통해서 확인하는 방법과 전화를 이용하셔서 확인 해보는 법 2가지 소개를 하도록 할 거예요. 자 그러면 컴퓨터를 통해 대구은행 잔액조회 하는 방법 소개를 해보도록 할게요.

 

02_대구은행 잔액조회

 

대구은행 검색

 

 

우선은 방문해 주신 분들도 네이버 검색창에서 대구은행이라 검색을 해 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대구은행이라 검색을 해보시면 바로 이렇게 사이트가 나오게 되어 주실 거예요 편리하게 이동을 할 수 있으시도록 아래에는 링크 돋아라 드려볼게요.

 

03_대구은행 잔액조회

 

개인뱅킹

 

 

방문자분들도 대구은행 정식 홈 화면으로 이동을 하게 되었다면 위에는 이렇게 여러 가지 메뉴들이 펼쳐지게 되어 지실 된데 이들 중에서 개인은행업을 골라주면 되는데요.

 

04_대구은행 잔액조회

 

대구은행 잔액조회

 

 

개인뱅킹을 선택을 해주셨다면 이렇게 여러 가지 메뉴들이 보이게 될 거에요 위에는 좋아라고, 되어있기도 한데 이곳을 눌러주시기 되시면 잔액 조회해 보실 수가 있습니다 이 방법은 공인인증서를 갖고 있으셔야 합니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세트업 하시고 조회를 할 때도 공인인증서가 필요할 건데요.

 

05_대구은행 잔액조회

 

전화로 하는법

 

 

이번엔 스마트폰이나 인터넷 뱅킹이 어려우신 분들을 하기 위해서 전화로 대구은행 잔액조회 해보는 법에 관한 내용을 설명해 드리고자 볼게요 고객센터1566-5050번으로 전화를 해보면 됩니다.

 

06_대구은행 잔액조회

 

텔레뱅킹 단축번호

 

 

바로 예금 조회를 해 보시려고 한다면 번호 3번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바로 예금이나 펀드 잔액조회를 해보실 수 있는 서비스로 연결이 되실 거에요 또한 상담원 연결은 아침 9시에서 저녁 6시까지게 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대구은행 잔액조회 해보는 법에 관련하여 내용을 설명해 보았답니다 오늘의 주제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네요. 대구은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