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2020. 8. 20.

반가워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씨티카드를 이용을 하는 고객분들을 위한 안내를 해 보는 시간 가지도록 할게요 카드를 이용하시다 보면 더러 고객센터에 연결을 해봐야 할 때가 있을겁니다 이시간에는 그러므로 씨티카드 고객센터 연락처 및 고객센터 이용을 하는 여러가지방법으로 안내를 해 드려 볼까 합니다.

 

2020-08-19 13;48;08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막상 급하게 전화를 해보셔야 하게 되는데 연락처를 찾지 못해서 답답하는 분들이 많을건데요 저또한 오늘 그렇기 때문에 씨티카드 고객센터를 조금만 찾아봤는데 화면이 조금만 숨어있어서 답답하는 분들이 제법 있겠더군요.

02_씨티카드 고객센터

 

 

공식홈페이지

 

 

그러하기 때문에 방문자님 분들에게 어떤식으로하면은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 해보실 수 존재하는지 안내를 해 드려 볼건데요 가장먼저 방문해 주신 분들도 포털사이트에 씨티카드라고 서치를 해주셔야합니다 그렇게하면 정식 사이트가 하나 나오게 되어지실 거에요.

 

03_씨티카드 고객센터

 

고개센터

 

 

또한 이곳에서 너무중요한데 최고로 아래 쪽으로 스크롤 내려 보세요 최고로 아래쪽으로 내려 살펴보시면 아래에 이렇게 다시 메뉴가 나오게 되는데이 중에 고객센터라고 되어 있는 부분들이 있는데요 이 부분을 누르시면 됩니다.

 

04_씨티카드 고객센터

 

온라인 고객지원

 

 

그렇게 하면 이렇게 여러가지 고객 센터를 이용해볼수 있는 서비스들이 나오게 되었는데요 씨티카드 고객센터는 전화뿐아니라 전자민원신청이나 이메일상담 채팅상담 등을 이용해볼 수가 있더라구요. 또한 약간만 더 스크롤 내려 보다보면 바로 한번 전화 번호가 나오게 됩니다.

 

05_씨티카드 고객센터

 

콜센터 전화번호

 

 

위에 보이는 것처럼 연락처가 나오실건데 은행 업무 씨티카드 이렇게 나뉘어져요 있어서 방문해주신 분들이 필요하신 용도에 맞게 전화를 해보면 되실것 같아요 이시간에는 방문자 분들에게 씨티카드 고객센터 컴퓨터를 통해서 민원 신청해보는법과 연락처 안내해봤는데요. 도움이 되었길 바래 보면서 이만 준비한 내용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