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번지수찾기 지도로 찾기

2021. 4. 22.

 최근에는 도로명 주소와 지번주소가 같이 사용이 되어지고있기도한데요. 이젠 도로명 주소로 사용을 꼭 해주셔야 하는 경우라고 한다면도있긴 한데 헷갈리기만 하고 저는 불편하더라고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지도상에서 어렵지않게 번지수 찾기를 해보는 방법에 관련하여 내용을 안내 할 거예요.

 

번지수 찾기 지도로찾는법

번지수 찾기

 더더욱 부동산과 관련되어 살펴보시거나 하실때 번지수를 알아야하실때가 있기도 한데요. 이러한경우에 지도상에서 방문하신 분들이 궁금한 부분을 클릭해서 번지수 찾기를 해보실수가 있군요.

번지수 찾기 지도로찾는법

네이버 지도

 오늘 사용해 드릴 지도는 다툴여지없이 최고 많이 사용을 하는 지도서비스일텐데 바로 즉시 네이버에서 제공 해주고있다는 지도서비스이기도 하답니다.

 검색창에서 'naver 지도'로 서치를 해보시게 되어지면 지금즉시 전부에게 편리하게 이동을 하고 사용해보실수가 있으실겁니다.

번지수 찾기 지도로찾는법

원하시는 위치에서 우클릭

 홈페이지로 이동을하시게 되었다고 한다면 지도상에서 방문자님들이 궁금해 하시는 지역으로 이동을 해주셔야 해요. 그리고 나서 궁금한 위치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눌러 주신 후에 '이 위치의 주소는?'을 누르세요.

번지수 찾기 지도로찾는법

해당 지번주소만 선택

 그렇게 하면 여러분들이 초이스한 지역의 위치, 번지가 이 방법으로 영역으로 표시가 되어져요. 이 곳에 표시되시는 영역들은 전부 같은 지번을 활용하시게되거든요.

번지수 찾기 지도로찾는법

좌측 정보에서 번지수 확인이가능

 좌측에 네이버검색창에 보다보면 방문해주신 분들이 궁금해하는 지역의 도로명주소와 같이 지번주소가 표시가 되시게 되실건데요. 너무 편리하게 네이버 지도를 사용을 하셔서 번지수 찾기를 해보시게 되었는데요.

 이 방법 사용 하시면최근 위치 찾기도 바로 해보실수가 있군요. 자기의 위치를 대충 찍어주고 해당 위치의 주소보기를 하면 되게 됩니다. 이 방법 참고를 해주신다면 참고가 되실거에요. 궁금한 부분 해결이 되셨다면 좋겠네요. 이만 준비해본 내용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지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