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한게임 신윷놀이 바로게임하기

2021. 4. 22.

 에전에 이번 설명해드려 보고자 하는 한게임 신윷놀이가 참 인기가 많을때가 있었죠. 요즘은 워낙에 모바일 게임이 대세라서 그러한지 옜날 만큼은 사용자가 많지는 않지만 하시는 분들은 계속 하실거에요. 그래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한게임

 하지만최근도 많으신 매니아층 분들이 한게임 신윷놀이를 즐기고 있으시죠. 이 게임만의 매력이 있기도 한데요. 역시 윷놀이는 마우스로 하실것보기보다는 소리 지르며 손으로 윷을 던지는 재미가 있긴해요.

한게임 신윷놀이 바로게임하기

한게임

 이번엔 컴퓨터를 통해서 하는 방법 알려드릴건데요즘 한게임에서 서비스가 지원되고 있답니다. 신윷놀이이기는 하지만 게임은 대단히 오래되어졌고 UPDATE가 거의다 없는 상태이긴 하더군요.

 그렇다해도 다른 사람들하고 한다면 참 재미있긴하지요. 이런식으로 검색을 한다거나 하단에있는 바로가기 바로가기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한게임 신윷놀이 바로게임하기

전체게임 선택

 홈화면으로 이동을하게 되셨다면 이젠 이런식으로 소개가 나오도록 되어 지실 거에요. 이 화면에서 위에 있는 모두게임을 눌러주시기 바래요. 여기를 누르시면 한게임의 모두게임 확인가능 하실 겁니다.

한게임 신윷놀이 바로게임하기

신윷놀이 선택

 이러한 식으로 나오도록 되실거에요. 이곳에서 오른쪽에 보드게임 영역을 보시면 윷놀이가 있으실거에요. 이걸 클릭을 해보시면 전용 게임플레이홈페이지로 바로 이동을하시게 되어 지셔요.

한게임 신윷놀이 바로게임하기

로그인 필요

 이러한 식으로 한게임 신윷놀이 URL로 이동을 하시게 되실건데 게임을 플레이 해보려면 한게임 가입을 하고 LOGIN을 해주셔야 해요. 또한 이 방법으로 오픈되어져 있는 채널을 선택 하시면 되어 지십니다.

한게임 신윷놀이 바로게임하기

게임하는법

 게임이 처음이라면 게임 플레이 하시는 방법이 궁금하실것 같아서 가지고와보았답니다. 한게임에서 제공 하는 윷놀이 게임 플레이 해보시는법이기도 한대요.

한게임 신윷놀이 바로게임하기

한게임 윷놀이 바로가기

 또한 이런 식으로 실제 게임 조작을 해보는 법에 대하여도 친절하게 소개가 되어져 있지요. 여전히 매니아분들 지속적으로 한게임 신윷놀이 즐기고 있으십니다. 오랫만에 생각이 나셨다면밑에에 바로가기 바로가기 사용을 해서 바로게임 플레이 하세요. 신윷놀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