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번개장터 고객센터 콜센터 이용하기

2021. 4. 27.

 필요에 의하여서 구입을 했었다가 점점 이용빈도가 줄어드는 물건들이 하나씩은 있을 텐데요. 그렇기 때문에 중고로 되파는 경우가 많이 있네요. 요즘은 번개장터 많이 이용하실건데요. 이번 시간에는 번개장터 고객센터 안내를 해보도록 할까 하겠습니다.

번개장터 고객센터

 기존에는는 중고나라라고 하는 홈페이지가 가장 인기가 많이 있고 이용자도 많았지만최근는 번개장터가 뜨고있어요. 결국 더더욱 편안하게 중고 물건을 판매할수있고 구입하실수도 있기때문에 이거든요. 더러 문제가 생겨 번개장터 고객센터 연락해 봐야할경우가 생길건데요.

번개장터 고객센터 이용하기

번개장터 홈페이지

 그렇기 때문에 오늘 이 시간에는 전화통화로 문제를 해결할수가 있는 대표 고객센터 연락처와 같이 1:1문의하기등을 이용해보는 법에 대해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가장우선 바로 이런식으로 검색을 해주시기바랍니다.

번개장터 고객센터 이용하기

콜센터 전화번호

 그렇게 하고 상단에 보이는것과같이 번개장터라고 검색을 해보면 돼요. 이런식으로 검색을 해두시고 나서 이젠 가장밑에로 내려보신다면 고객선터가 소개가 되어있답니다. 대표 번호는 02-598-8240이기도 한데요.

번개장터 고객센터 이용하기

1:1온라인 문의

 하지만 번개장터 이용자 대비 고객센터의 용량이 크지 않게되다 보니 전화연결이 오래 걸리는 경우가 굉장히 많더라고요. 무작정 기다릴수 없는 경우가 많으실텐데 그렇게된다면 하단쪽에 있는 1:1문의하기를 이용해보신다면 되는데요.

번개장터 고객센터 이용하기

상담신청

 안내 되어 지게 되어있기도로는 1:1 문의하기로 질문을 남기게 된다면 24시간 안에 답변을 드린다고 소개가 되어 지게 되어있긴 하지만 번개장터 고객센터가 바쁘고 일이 많다보면 순차처리 되어 답변이 늦어질수가 있습니다.

번개장터 고객센터 이용하기

자주묻는 질문 확인하기

 그러한 상황이다 보니 빈번히묻는 질문이라고 하는 부분도 제공 해보고있네요. 의외로 이곳을 통해 문제 해결이 가능한 경우도 많더군요. 이번엔 번개장터 고객센터 연락처와 1:1 문의하기 메뉴 소개해보았네요. 참고하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