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네이버 엔드라이브 다운로드

2021. 10. 27.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한국 대표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하여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이 시간에 안내를 해볼 애플리케이션은 검색창에서 제공을 해주고 있는 무료서비스이기도 합니다.

네이버 엔드라이브

네이버 엔드라이브 다운로드

 한때는 클라우드 서비스들이 정말 많이 생겨나기도 하기는 했지만 근래에도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1등 서비스가 바로 네이버 엔드라이브 서비스이기도 합니다. 요즘에는 네이버 클라우드로 불리우고 있죠.

네이버 엔드라이브

주요기능

 이 서비스는 네이버 계정을 갖고 있다면 전부가 공짜로 이용할 수 있게 제공을 해주기도 합니다. 제공되는 사이즈는 무려 30GB나 된답니다. 자 그럼 바로 설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엔드라이브

바로가기

 상단에 보이는 것과 같이 먼저 정식 네이버 자료실 홈 URL로 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이 홈페이지에서 공짜로 최신 버전을 내려받을 수가 있습니다.

 개인/기업 구분 없이 전부 무상으로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 부분이 정말 큰 이점이라 볼 수가 있는데요. 또한 공짜지만 30기가나 제공이 되니까 전혀 부족하지 않네요.

 

네이버 MYBOX

사진・자료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손쉽게 정리하고 공유하세요

mybox.naver.com

네이버 엔드라이브

설치하기

 상단에 안내를 해보았던 바로 가기를 누르셔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하고 공짜 다운 버튼을 눌러보세요. 그러면 바로 상단에 보이는 것과 같이 나오게 될 건데 하단의 체크박스들은 해제를 하고 인스톨 절차 진행을 해야 합니다.

네이버 엔드라이브

로그인하기

 인스톨을 전부 하시고 이제는 LOGIN을 하게 되면 되셔요. 아무래도 편하게 이용하시려고 한다면 자동 LOGIN과 윈도 시작 시 자동 실행을 체크해주시고 나서 이용하게 된다면 보다 더 편리합니다.

네이버 엔드라이브

내컴퓨터에서 확인하기

 LOGIN이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었다면 이러한 식으로 내 컴퓨터에서 네이버 엔드라이브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늘의 추천 애플리케이션은 무상으로 30GB가 제공이 되는 클라우드 서비스였는데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관련글

- 연봉 3800 실수령액 세금떼면 이만큼
- 벼룩시장 종이신문보기 하는법
- 인서울 대학 순위 알아보자
- 인서울 대학 순위 알아보자
- 넷프레임워크 4.7 다운로드 설치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