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매트리스, 프레임, 전기레인지, 안마의자등을 제조하는 기업입니다. 정수기하면 떠오르는 브랜드이죠. 오늘은 웅진코웨이 AS 신청방법과 이전설치 신청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출장비 등에 대한 안내를 해볼께요.
목차
AS신청방법
- 마이코웨이 > 제품관리 > 사용중인제품 > A/S·이전설치 신청
- 고객지원 > 제품사용지원 > A/S·이전설치 신청
제품 보증기간 및 부품 보유기간
제품보증기간은 제품구입일(제품설치일자)를 기준으로 합니다. 제품 구입일이 확인이 안될 경우에는 제조일(고객만족스티커)로부터 6개월이 경과한 날로부터 보증기간을 계산합니다.
서비스요금 출장비용
유상수리 대상으로 출장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는 출장비가 발생합니다. 제품수리여부와 상관없이 출장비는 18000원 입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대체휴일에는 출장비 22000원이 청구됩니다.
AS 및 이전설치 신청하기
제품고장으로 인한 불편사항이나 이사할 때 해체부터 설치까지 웅진코웨이에서 신청해보세요. 아래 바로가기 달아드릴께요.
웅진코웨이 AS 전화번호, 운영시간 안내
-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대표전화번호 : 1588-5200
- 운영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토요일 오전9시~오후2시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고객상담하기
웅진코웨이 홈페이지 > 고객센터 바로가기
웅진코웨이 홈페이지에서 고객지원을 클릭하면 고객센터 서비스들을 이용할 수 있어요. 제품 사용 지원, 고객상담, 고객게시판, 기타이용안내에 대한 메뉴를 이용할 수 있으니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추천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