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씨티카드를 사용하다가 잃어버렸다면 분실신고를 바로 해야하는데요. 분실신고 방법과 분실신고 해제 방법도 함께 알아볼께요.
씨티카드 고객센터 들어가기
씨티카드를 사용하는분들은 씨티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센터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고객상담, 고객의소리, 사고신고, 수수료안내, 서식 약관 자료실, 대출고객안내사항등의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상담 메뉴
문의사항이 있다면 자주묻는질문, 이메일상담, 채팅상담, 원격지원의 고객상담 메뉴를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카드 분실신고 방법
▶ 홈페이지
- 로그인 > 씨티카드 > 설정/서비스 > 분실신고/재발급/해지 > 카드분실/도난신고 및 해제
- 비로그인 > 씨티카드 > 카드관리/온라인결제 > 카드분실/도난/재발급 > 카드분실/도난신고
▶ 모바일앱
- 로그인 > 신용카드 > 카드관리 > 카드분실/도난신고 및 해제 > 카드분실/도난등록
▶ 카드고객센터(365일 24시간 서비스제공)
- 1566-1000
카드 분실신고 해제 방법
▶ 홈페이지
- 로그인 > 씨티카드 > 설정/서비스 > 분실신고/재발급/해지 > 카드분실/도난신고 및 해제
▶ 모바일앱
- 로그인 > 신용카드 > 카드관리 > 카드분실/도난신고 및 해제 > 카드분실/도난신고 해제
▶ 카드고객센터 (분실신고 접수일로부터 90일이내만 가능)
- 1566-1000 > 분실신고1 > 분실해제2
▶ 영업점
※ 분실 재발급 신청한 이후에는 분실해제가 불가하며 기업(법인) 신용카드, 후불 하이패스카드는 홈페이지/모바일앱/카드고객센터를 통해 분실해제 처리가 불가합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씨티카드 고객센터 : 1566-1000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