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국민은행 고객센터를 알아보도록 할께요. 문의사항이 있을때 가장 먼저 전화번호부터 궁금하실텐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 그리고 분실신고 방법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바로가기
국민은행을 이용하면서 문의사항이 있다면 국민은행 고객센터를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여러가지 고객서비스 메뉴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편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아래 바로가기 달아드릴께요.
자주찾는질문
예금, 신탁/펀드, 대출, 청약, 외환, myQ카드, 퇴직연금 상담과 홈페이지, 인터넷뱅킹, 공동인증서, 폰뱅킹 등의 자주찾는질문을 검색해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분실신고 안내
- 이용시간 : 연중무휴 24시간 접수 가능
- 분실신고 대상 : 통장, 인감, 현금카드, 직불카드, KB카드/KB비씨카드, 수표, 보안카드/OTP
- 분실신고 전화번호 : 1588-9999, 1599-9999
- 신고방법
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 고객상담전화 1644-9999, 1599-9999
- 상담시간안내
예금/대출/인터넷/스타뱅킹 상담 24시간
사고신고/자동화기기 24시간
전자금융사고예방 24시간
챗봇/채팅상담 24시간
어르신전용/수화상담 평일 오전9시~오후6시
관련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