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뱀꿈, 뱀나오는꿈해몽

2022. 10. 18.

뱀은 임신과 지혜, 금전운, 보물, 재물을 상징합니다. 상황에 따라 꿈풀이가 달라지게 되는데요. 꿈에서 뱀을 보았다면 어떤 의미를 나타내는 꿈인지 뱀 나오는 꿈에 대해 알아봅시다.

 

뱀꿈

 

 

 

뱀꿈해몽

 

뱀꿈

 

뱀이 혀를 날름거리는 꿈

쓸데없이 수다를 떨다 구설수에 오르게 되어 시비, 싸움이 생기게 됩니다.

 

사람만큼이나 큰 도마뱀을 보는 꿈

크게 출세하거나 사업이 이루어지고 큰 인물과 친하게 됩니다.

 

황금색 누런뱀이 알을 품고 있는 꿈

주어진 복만큼 많은 돈을 거머쥐게 됩니다. 또는 임신을 해서 똘똘한 아들을 낳게 되는 꿈입니다.

 

뱀을 만지는 꿈

재물이 생기고 이권이 늘어날 징조입니다. 단 푸른 빛깔을 띤 뱀이어야만 길몽입니다.

 

산속을 걸어가다 도마뱀에게 물리는 꿈

결혼을 하게 되거나 취직을 하게 되고 태몽일 경우에는 크게 출세할 아이를 낳게 됩니다.

 

뱀을 잡거나 뱀에 물리는 꿈

예지몽으로서는 돈과 보물, 재물을 얻을 징조입니다. 뱀은 굵고 수가 많은수록 이득이 많아집니다. 상징몽에서는 성욕의 억제를 위해 고심하는 것 혹은 심신의 위기를 상징합니다.

 

흰 뱀을 보는 꿈

흰뱀이 따라오거나 집안에 들어와 있는 꿈이라면 마음이 담백하고 고상한 사람을 만나거나 그런 사람과 결혼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뱀에게 잡아 먹히는 꿈

자신의 판단력을 잃고 남의 감언이설이나 협박에 넘어가 손해를 보게 됨을 의미합니다.

 

뱀을 꿀꺽 삼키는 꿈

강한힘이 있는 세력을 얻거나 권좌에 앉을 것을 암시하게 됩니다. 새로운 이권이 생기게 되거나 투자가치가 높은 사업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뱀에게 물려 온 몸에 독이 퍼지는 꿈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하며, 크고 힘이 센 뱀에게 물릴수록 더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됩니다.

 

뱀 나오는 꿈해몽

 

뱀꿈

 

뱀을 안고 있는 꿈

재물과 이권이 당신 손안에 있으니 사업이 날로 번창할 조짐입니다.

 

뱀을 죽이는 꿈

원하는 일을 하게 되며 재물이 생길것을 암시합니다. 아니면 평소에 자신에게 방해가 되는 인물이나 세력을 없애게 됩니다.

 

뱀을 잡았다가 놓치는 꿈

손에 거의 쥘 것 같았던 이익이나 재물이 목전에서 잘못되어 사라짐을 의미합니다.

 

작은 실뱀이 우글거리는 꿈

생각하지 못했던 재산이 생기게 되고 장래에 교수나 군인이 되어 많은 사람을 거느릴 인재를 출산하게 됩니다.

 

우물에서 용이나 뱀이 나오는 꿈

길몽으로 훌륭한 아들을 낳을 꿈입니다.

 

뱀이 몸을 휘감고 있는데 무섭지 않은 꿈

재물이 들어와 재산이 크게 늘어날 조짐으로 사회생활을 하는 사람은 승진이나 출세길이 열리게 됩니다.

 

몸에 감겨 있던 뱀이 풀려 없어지는 꿈

하는일마다 어려움에 부딪치게 되고 재물이 나갈 것을 암시합니다.

 

집에 있던 뱀이 나가는 꿈

하는일이 잘 안되고 있는 재물이 나갈것을 암시합니다.

 

뱀이 나무위로 기어 올라가는 꿈

만사가 순조롭게 잘 풀러나갈 것을 암시합니다. 계획하는 일이나 마음속에 품고 있는 소망이 시간과 노력을 통해 결과로 나타날 것입니다. 태몽이라면 사회에서 어느정도 출세할 자식을 얻게 됩니다.

 

뱀이 아래로 기어 내려가는 꿈

하는일마다 잘 풀리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운이 하강하는 국면으로 일을 확장시키지 말고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기사

홈플러스 휴무일과 영업시간 보기

 

홈플러스 휴무일과 영업시간 보기

홈플러스는 이마트, 롯데마트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대형마트입니다. 대형마트에 방문하기 전에는 휴무일과 영업시간을 확인해보고 가는것이 좋은데요. 오늘은 홈플러스 휴무일과 영업시간을 확인해 보도록 할께요. 목차 홈플러스 홈페이지 검색하기 홈플러스 휴무일 확인하기 홈플러스 영업시간 및 휴무일 보기 홈플러스 홈페이지 검색하기 검색창에 홈플러스를 입력하면 아래 홈플러스 홈페이지가 보입니다. 제가 빨간색으로 표시를 해두었는데요. 휴무안내라고 보이죠? 클릭하면 홈플러스 휴무일을 바로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홈플러스 휴무일 확인하기 이렇게 홈플러스 휴무일을 확인해보세요. 2,4째 일요일 휴무점포, 2,4째 수요일 휴무점포, 기타요일 휴무점포에 대한 내용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번달인 10월 휴무안내를 볼..

자세히 보기...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방법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방법

sk브로드밴드는 sk그룹의 계열사로 시내전화, 음성전화, 초고속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신업체입니다. 이번시간에는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에 대해 안내를 해보겠습니다. 목차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sk브로드밴드 자주찾는질문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이용시간 sk브로드밴드 대표번호 106 ARS 안내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온라인문의/상담 : 365일 24시간 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 바로가입 신청 내역 조회 : 24시간 언제든 상담사 통화 없이 인터넷과 B tv 가입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공지사항 : 일반공지, 서비스공지, 이용안내 등에 대한 공지사항을 확인해보세요. 지점찾기 : 가입 및 개통, 장애, 해지 등 궁금한 점을 문의해보세요. 전국에 있는 지점을 검색할 수 있습니..

자세히 보기...

위니아 서비스센터, as신청, 고객센터 전화번호

 

위니아 서비스센터, as신청, 고객센터 전화번호

위니아는 김치냉장고, 에어컨, 전기밥솥, 주방가전, 생활가전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전자제품업체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위니아 AS센터 안내와 방문서비스 신청, 그리고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목차 위니아 방문서비스 신청하기 위니아 서비스센터 찾기 위니아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니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위니아 방문서비스 신청하기 위니아 홈페이지에서 방문서비스를 신청할 수가 있습니다.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맞춰 방문서비스가 이루어지고 방문 30분전에 담당엔지니어가 전화 후 방문 예정임을 안내합니다. 👉방문서비스 위니아 서비스센터 찾기 위니아 서비스센터 찾기입니다. 전체 서비스센터가 총81개가 있어요. 원하는지역을 선택 후에 서비스센터를 찾아보세요. 센터명을 클릭하면 주소, 서비스제품, ..

자세히 보기...

돈 꿈해몽, 돈 나오는 꿈풀이

 

돈 꿈해몽, 돈 나오는 꿈풀이

꿈에서 돈은 동전보다는 지폐가 좋고, 지폐일 경우에는 빳빳하고 깨끗한 신권이 좋고, 한 두장 보다는 많은 액수와 뭉칫돈이 행운을 가져온다고 봅니다. 오늘은 돈에 관한 꿈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돈 꿈해몽, 돈 나오는 꿈풀이 ■ 돈 받는 꿈 근심과 걱정이 생기는 꿈입니다. ■ 돈을 다른 사람에게 나누어 주는 꿈 친척이나 친구간에 말다툼이 일어나거나 송사가 일어날 징조로 흉몽입니다. ■ 가방 속의 돈을 도둑 맞는 꿈 근심걱정이 해소되고 자신의 신상에 관한 것을 남이 알게 됩니다. ■ 돈을 많이 가지고 있는 꿈 만족할일과 재물 등이 생깁니다. ■ 돈을 세거나 저금하는 꿈 갑작스러운 지출이 있게 될 암시이거나 또는 변비에 걸려 고생할 조짐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 금고에 있던 돈다발을 나누어 주거나 도둑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