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일요일 당번약국 근처약국 찾기

2020. 6. 23.

일요일 당번약국 근처약국 찾기

 

 

휴일에 부쩍 자신이 아프 시거나 가족이 아프다고 하면 아주 난감 힘드실거에요. 대부분의 약국들도 일요일에는 열지 않는 경우라면가 많은데 당번약국으로 영업을 하는 약국들이 있죠.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약국 정보를 조회를 해보시면 되는데 약국에 따라서 토요일 약국, 일요일 약국 그리고 공휴일 약국등도 검색을 해보실수가 있습니다.

 

00_일요일 당번약국

토요일 약국/ 일요일 약국 조회 가능

 

 

그렇다보니 이번에는 일요일 당번약국을 찾아보는 법에 대하여 포스팅을 할겁니다. 전국에 있는 모든 일요일 당번약국을 조회를 하실수가 있더라구요. 야간이나 새벽에 영업을 하는 약국도 있더라구요. 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조회를 하다보면 365일 운영하는 약국도 제법 보이더라고요. 토요일이나 일요일 공휴일 상관없이 약국 이용할수가 있겠죠.

 

01_일요일 당번약국

내 주변 약국 찾을때도 유용

 

 

미리 본인의 집주변이나 거주지 주위에 야간 또는 휴일에도 영업을 하는 약국을 약간씩은 미리 알아 두신다면 좋을겁니다.

당번약국을 찾기 하기 위해서 가장먼저 '휴일지킴이약국'이라고 서치를 하세요. 그럼 바로 홈페이지가 나오는데요.

 

02_일요일 당번약국

휴일지킴이 약국에서 조회가능

 

 

이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보시면 이런 식으로 메인 화면중에 이런식으로 서치를 해 주실 수가 있는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이부분에서 '휴일지킴이약국검색'을 초이스해주고 방문하신 분들이 이용해 보실 시간 그리고 날짜 그리고 지역을 입력해준후에 서치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03_일요일 당번약국

홈페이지에서 공휴일 약국 조회가능 

 

 

그럼 바로 이런식으로 해당 조건에 일치하여 영업을 하게 되는 약국들이 전부 나오도록 되어집니다. 간략하게 주소와 위치, 그리고 연락처, 운영시간에 관련해서도 안내가 되어져있네요.

 

04_일요일 당번약국

근처 약국 찾을때도 유용

지도보기를 누르게 된다면 바로 이런식으로 지도로 위치까지 표시가 되어져요. 방문해보시기전에 만약 모르니 실제 영업을 하는지 전화를 해주시고 방문하는게 좋네요.

 

05_일요일 당번약국

휴일약국 찾을때는 휴일지킴이약국 검색

 

 

그리고 365일 쉬지않고 운영하는 약국들도 있기 때문에 방문자분들의 거주지 근처에 이런 약국이 존재하는지 미리 찾아 보고 미리 알아 둔다면 좋으실것 같기도 해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일요일 당번약국을 찾는 법에 대하여 설명을 해봤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