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파리바게트 통신사할인 멤버십카드 혜택보기

2023. 1. 5.

파리바게트에서 빵을 구매할때 통신사할인을 받을 수가 있는데요. 통신사 할인카드를 갖고 계시다면 꼭 할인을 챙겨보세요. 빵을 구매하면서 제휴카드를 소지하지 않았다면 나중에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할인이나 적립을 받을 수 있는 모든 제휴카드는 제품을 구입한 시점의 매출금액에 대한 현장 적용을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제휴카드에 대한 추후 할인이나 적립 서비스는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꼭 제품을 구입하면서 제휴카드 혜택을 받으셔야 하니 참고하세요.

 

파리바게트 통신사할인

 

 

 

파리바게뜨 고객센터 전화번호

 

파리바게트 통신사할인

 

  • 전화번호 : 080-731-2027
  • 평일 09:00~17:00 (점심 12:00~13:00)

 

T 멤버십

 

파리바게트 통신사할인

 

  • 모바일카드 VIP/GOLD : 1000원당 100원 혜택
  • 모바일카드 Silver 플라스틱카드 전고객 : 1000원당 50원 혜택

 

KT 멤버십

 

파리바게트 통신사할인

 

  • VVIP/ VIP/GOLD : 1000원당 100원 할인
  • SILVER/WHITE 일반 : 1000원당 50원 할인

 

LGU+ 멤버십

 

파리바게트 통신사할인

 

  • VVIP/ VIP : 1000원당 100원 할인
  • 이외 등급 : 1000원당 50원 차감 할인

 

OK 캐쉬백

 

파리바게트 통신사할인

 

  • 포인트 적립 : 구매금액의 0.5%
  • 1000포인트 이상 보유시 : 포인트 사용가능

 

온라인 제휴, 멤버십카드, 신용카드, 상품권에 대한 파리바게뜨 제휴혜택을 바로가기를 이용해 편하게 확인해보세요.

 

제휴안내

 

 

 

추천기사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 매장위치 메뉴보기

베스킨라빈스에서는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케이크, 음료, 커피, 디저트까지 모두 즐길 수 있어요. 베스킨라빈스는 2022년 7월기준으로 전국에 1590여개의 점포가 운영중입니다. 베스킨라빈스31의 의미는 한달인 31일내내 새로운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메뉴부터 한 번 볼까요?! 목차 아이스크림 메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영업시간 매장찾기 아이스크림 메뉴 이달의 베스트 아이스크림을 보니 1위 벅스 버니버니 당근당근, 2위 엄마는 외계인, 3위 아몬드 봉봉, 4위 민트 초콜릿 칩, 5위 뉴욕 치즈케이크, 6위 체리쥬빌레, 7위 레인보우 샤베트, 8위 사랑에 빠진 딸기, 9위 오레오 쿠키 앤 크림, 10위 베리베리 스트로베리가 있어요. 메뉴보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세히 보기...

 

홈앤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편성표 채널번호보기

홈앤쇼핑은 홈쇼핑채널입니다. 홈앤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편성표, 채널번호를 알아보도록 할께요. 홈앤쇼핑을 이용하면서 궁금한내용이 있다면 FAQ메뉴를 보면 도움이 많이 될거에요. 그럼 홈앤쇼핑 홈페이지를 통한 고객센터 서비스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홈앤쇼핑 고객센터 바로가기 FAQ 탑10 편성표보기 채널번호보기 홈앤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앤쇼핑 고객센터 바로가기 홈앤쇼핑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메뉴를 클릭하면 고객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어요. 쇼핑FAQ, 1:1문의, 주문조회, 아이디찾기, 비밀번호찾기, 배송현황, 주문취소/교환/반품 등등..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바로가기 FAQ 탑10 회원문의, 주문문의, 결제문의, 배송문의, 취소/반품문의, 적립금문의, 일반문의, ..

자세히 보기...

 

노비타 고객센터 전화번호 비데 필터 교체방법

요즘에는 비데를 자가 설치하는분들도 많이 계신듯한데요. 비데 자가 설치 순서를 보면 급수밸브 잠그기 > 기존 변좌 해체하기 > 도기에 고정플레이트 설치하기 > 비데 본체 설치하기 > 수도 분기밸브 부착하기 > 본체 급수호스 부착하기(정수필터가 있는 경우 정수필터 연결) > 설치가 완료되면 급수 밸브 열기 > 전원플러그를 전기 콘센트에 꽂기의 순서대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기 전까지는 절대로 전원플러그를 연결하면 안됩니다. 모델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제품의 사용설명서를 참조하는것이 가장 좋겠죠. 자가설치가 어렵다면 고객센터에 문의 후 설치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목차 노비타 홈페이지 바로가기 FAQ 정수필터 교체방법 대리점찾기 노비타 고객센터 전화번호 노비타 홈페이지..

자세히 보기...

 

경남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지점위치 예금금리안내

안녕하세요. 경남은행은 경상남도 및 울산광역시를 기반으로 한 전국구 지방은행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경남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영업점위치, 영업시간, 예금금리등에 대한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경남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자주하는질문 경남은행 영업점찾기 예금금리안내 은행 영업시간 경남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고객센터 서비스코드안내 경남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에 화면이 경남은행 홈페이지 홈화면의 모습입니다. 조회, 이체, 공과금, 카드이용내역, 인터넷환전, 예금, 대출, 뱅킹관리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볼 수가 있습니다. 필요한분들은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이동해보세요. 경남은행홈페이지 자주하는질문 인터넷뱅킹, 인증서, 예금, 신탁, 펀드, 대출, 카드, 외환, 보험, 전자금융, 스마트뱅..

자세히 보기...

 

니콘 서비스센터 전국지점, 택배서비스 안내

니콘의 제품을 보면 SLR 카메라, 미러리스 카메라, 콤팩트 카메라, 렌즈, 스피드라이트, 거리측정기, 쌍안경등을 볼 수가 있습니다. 니콘 카메라를 사용하다가 AS가 필요할땐 서비스센터를 이용해보세요. 니콘 서비스센터에 방문하기가 어렵다면 택배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차 니콘 홈페이지 고객센터 바로가기 니콘 고객센터 전화번호 니콘 서비스센터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서비스제품 택배서비스 안내 니콘 홈페이지 고객센터 바로가기 니콘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메뉴를 보면 정품등록, AS안내, 제품 활용정보, 다운로드, 고객의 소리, MY 서비스를 볼 수 있습니다. 필요한 고객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고객센터바로가기 니콘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지원센터 080-800-6600 평일 09:00~17:00 (토..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