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는 공기질 관리 장치의 제조, 판매와 에어 케어 솔루션을 제시하는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입니다. 하츠에서는 후드, 빌트인기기, 청공조기, 에어프레셔, 환기시스템, 청정시스템, 공기질관리 솔루션의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하츠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서비스센터 접수방법, AS 신청에 대한 내용을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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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츠 홈페이지 메뉴에는 기업소개, 제품소개, 고객지원, 홍보센터를 볼 수가 있습니다. 고객지원을 클릭하면 자주묻는질문, 유지관리가이드, AS신청 및 조회, E-카탈로그, 사용설명서, 서비스정책, 구매처안내, 고객의소리 등의 메뉴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아래 하츠 고객센터 바로가기 안내하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후드, 가스쿡탑, 전기쿡탑, 빌트인기기, 환기, 주택용환기장치, 청공조기, 주방공기청정기 등의 제품, 소모품, AS, 구매 등에 관한 자주묻는질문을 검색해보세요.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AS 접수방법
- 하츠 고객센터로 접수하기
- 하츠 홈페이지에서 접수하기
- 하츠 앱에서 접수하기
※ AS는 평일에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AS 신청하기
1. AS 신청하기 > 2. 고장내용 확인 > 3. 결과확인 및 방문
※ 무상 AS 기간내에는 무상 수리가 원칙입니다. 서비스 정책 안내 유무상 처리항목에 있는 내용의 경우에는 AS 비용이 발생할 수가 있습니다. 유상서비스 비용은 자재비 + 출장비로 구성이 됩니다. 출장비는 거리에 관계없이 20000원이 청구됩니다. 서비스정책안내
하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팩스번호, 상담시간 안내
- 하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44-0806
- 팩스번호 : 031-376-1667
- 상담시간 : 평일 08:30~17:30, 토요일 08:30~12:30 (공휴일 제외)
- 점심시간 : 12:00~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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