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신한생명 콜센터 상담시간 안내

2023. 1. 11.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한생명 콜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생명을 이용하면서 궁금한점이 있다면 FAQ 게시판에서 검색해보면 도움이 많이 되는데요. 다양한 질문과 그에 대한 답을 볼 수가 있습니다. 신한생명 홈페이지를 통해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이용해보세요. 아래 바로가기도 달아드리겠습니다.

 

신한생명 콜센터

 

 

 

신한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신한생명 콜센터

 

신한생명 홈페이지에서 사이버창구, 보험상품, 금융상품, 혜택, 헬프데스크, 소비자포털의 메뉴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신한생명의 다양한 서비스들을 볼 수가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홈페이지바로가기

 

FAQ 보기

 

신한생명 콜센터

 

신한생명에 궁금한내용은 FAQ에서 검색해보세요. 보험계약, 대출, 퇴직연금, 보험상품, 혜택과 서비스, 기타 등등에 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FAQ보기

 

Q. 보험금 청구 기간

 

신한생명 콜센터

 

Q. 보험금 접수 방법

 

신한생명 콜센터

 

신한생명 지점안내

 

신한생명 콜센터

 

지역검색 또는 취급업무를 선택해 신한생명 영업점을 검색해보세요. 제지급업무, 보험금업무, 수납업무, 변경정정신청, 증명서발행, 생명카드발급을 선택 후 검색할 수 있습니다.

 

  • 신한생명 홈페이지 > 헬프데스크 > 지점 및 업무 안내 > 지점찾기

 

신한생명 콜센터/상담시간

 

신한생명 콜센터

 

  • 신한생명 콜센터 전화번호 : 1588-5580 (해외 +82-2-2131-3000)
  • 상담시간 : 평일 09:00~18:00
  • ARS 서비스 시간 : 365일 08:00~23:00 (카드분실신고/OTP해지/구비서류발급/개인정보유출 사고접수는 24시간 가능함)

 

상담사 연결 서비스

 

신한생명 콜센터

 

  • 0번+1번 보험계약 대출 상담
  • 0번+2번 보험료납입 및 정보변경 상담
  • 0번+3번 사고보험금 상담
  • 0번+4번 변액보험 전문상담
  • 0번+5번 신용대출 및 부동산 담보대출 상담
  • 0번+6번 보험조회 및 기타보험관련 상담
  • 0번+7번 시각장애인고객 변경 등 일반상담

 

 

관련기사
 

국민은행 콜센터 전화번호, 분실신고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국민은행 콜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볼께요. 국민은행 관련 카드, 통장, 수표, 보안카드 등을 분실했을 경우에 분실신고 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분실신고 방법 국민은행 콜센터 번호 상담시간안내 분실신고 방법 사고신고대상 : 통장, 인감, 현금카드, 직불카드, KB카드/KB비씨카드, 수표, 보안카드/OTP 이용시간 : 연중무휴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 ARS 신고방법(1588-9999,1599-9999) 인터넷 분실 신고방법 : 인터넷뱅킹 가입고객에 한해 인터넷 신고가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사고신고안내 국민은행 콜센터 번호 고객상담전화 1644-9999, 1599-9999, 1588-9999 상담시간안내 예금/대출/인터넷/스타뱅킹 상담 24시간 사고신고..

자세히 보기...

 

신한생명 보험금청구 방법, 서류, 기간, 지급절차 안내

안녕하세요. 신한생명을 이용하면서 보험금을 청구해야할때 필요한 보험금청구 방법, 보험금청구 서류, 보험금청구 기간 등..보험금청구와 관련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험금청구가 필요한분들은 오늘의 내용을 잘 살펴보세요. 목차 보험금청구 접수방법 보험금청구 접수가능유형 보험금 지급절차 안내 사고보험금 청구 바로가기 보험금청구 기간 사고보험금 청구서류 보험금청구 접수방법 사이버창구 사이버창구 > 사고보험금 안내/접수 메뉴에서 접수합니다. 스마트창구 신한라이프 스퀘어 어플리케이션을 실행 > 업무에 필요한 인증서(신한라이프/금융/공동인증서)로 로그인 진행 > 로그인 후 사고버험금 청구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팩스 1일 가상팩스번호(고객센터 ARS 또는 상담사연결, 사이버창구 이용)를 발급 받은 후에 서류를 ..

자세히 보기...

 

삼성화재 콜센터 전화번호, 사고접수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화재 콜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삼성화재하면 떠오르는 대표 상품으로는 자동차 보험인 애니카 자동차보험과 애니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있죠. 자동차보험 콜센터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삼성화재 홈페이지 바로가기 삼성화재 사고접수 방법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콜센터 삼성화재 콜센터 1588-5114 음성ARS번호안내 삼성화재 홈페이지 바로가기 삼성화재 홈페이지에서 보험상품, 보험금청구, 대출, 퇴직연금, 혜택/서비스, 고객지원. 필요서류안내 등의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바로가기로 편하게 이동해보세요. 삼성화재홈페이지 삼성화재 사고접수 방법 사고접수하기 (삼섬화재 고객콜센터 1588-5114 ARS 1번, 365일 24시간) > 담당자 지정 > 사고조..

자세히 보기...

 

2023 신한생명 무료운세 빨리 보세요

벌써 2023 신한생명 무료운세가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2023년이 한 달 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신한생명에서는 발 빠르게 2023년도의 운세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연말 연초가 되면 운세를 보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아래 안내해드린 바로가기와 이용방법 참고하셔서 빠르게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신한생명 운세 바로가기 사주 보는 방법 운세 결과 보기 항목별 세부 운세 월별 운세도 제공 신한생명 운세 바로가기 신한생명에서 제공하는 운세는 국내에서 아주 유명하죠. 농협과 함께 무료지만 아주 자세하고 상세한 사주풀이 정보를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무료로 운세를 보고자 하시는 분들은 오늘 안내를 해 드리는 신한생명 운세 사주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하단에 바로 가기 버튼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자세히 보기...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콜센터 안내

db손해보험은 db그룹 계열의 손해보험사로 자동차보험, 운전자보험, 건강보험, 실손보험, 치아보험, 화재보험 등의 보험상품들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db손해보험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자주묻는질문 챗봇상담서비스 지점찾기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0100 ARS 단축번호안내 홈페이지 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 db손해보험에 궁금한점이 있을땐 자주묻는질문을 살펴보세요. 보험, 계약관리, 대출, 보상, 프로미카서비스, 홈페이지/모바일 등에 관련된 궁금한 내용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자주묻는질문 챗봇상담서비스 ▶ 이용방법 카카오톡 친구 검색에서 db손해보험을 입력해주세요. 검색결과에서 db손해보험 알림톡을 선택해주세요. 상담내용을 선택해주세요. 궁금한 내용을 직접 입력해주세요..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