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srt smi 변환 설치없이 이용해보세요

2019. 10. 30.

이번에는 여러분들에게 영화를 보실 때 도움이 될만한 사이트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국내에서는 자막파일을 smi로 많이 사용하게 되어지는데 해외에서는 srt를 사용하는 경우가 더 많은 것 같더라고요 오늘은 그래서 srt smi 변환을 해 보는 방법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할 건데요.

 

 

 

  어렵지 않게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도 사이트를 통해서 srt smi 변환을 해 보실 수가 있습니다 자 그러면 오늘은이 방법 설명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여러분들도이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로 접속을 해 주셔야 하는데요 구글에서 검색을 하시면 이렇게 바로 사이트가 나오게 됩니다 무료로 운영이 되어지고 있는 싸이트인데 하단에 바로가기링크 돋아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가 되어 있는데요 한번 읽어보시고 사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제가 스텝 바이 스텝으로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1번 파일 선택 버튼을 눌러 주시고 여러분들이 변환 하고자 하시는 srt 파일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번 항목을 눌러주시면 이렇게 파일 변환 형식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 주실 텐데요 여기에서는 srt에서 SMI 파일로 변환하는 기능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세번째 인코딩 변환 관련 메뉴인데요 이 부분은 원본 srt가 어떤 인코딩으로 되어져 있느냐에 따라 달라지게 될 수도 있는데요 우선은 변환 안함을 선택해 주시고 srt smi 변환을 해주세요 그리고 문자가 깨진다고 한다면  하나씩 선택해서 인코딩 변환을 해보시면서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씽크 조정도 하실수가 있는데이 부분은 그냥 빈칸으로 두셔도 됩니다 그리고 나서 마지막 변환해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바로 변환 되어져 다운로드 할 수가 있게 되어집니다.

 

 

이렇게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바로 srt smi 변환을 하게 되었는데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 없으니 아주 편리하게 누구나 이용을 하실 수가 있을 겁니다 오늘 안내해 드린 내용 참고하셔서 여러분들도 쉽게 변환해 보시길 바랄께요.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