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형아빠이야기


이번 포스팅은 프놈펜 시내 중심가에 있는 브루클린이라는 음식점입니다.


주요 고객층이 서양사람이나 한국인 정도의 약간 가격대가 있는 음식점입니다.

서양인인 주인의 붙임성 있는 들이대기도 있어요.



피자는 보통 15$ 선 정도...

잘모르는 저희는 그냥 사진에 맨처음 보이는 삼총사를 우선 시켰네요.

추가로 샐러드도...ㅋㅋ


이것은 갓파더 X라지에요. 맛도 있고 양도 많아요. 좀 짠게 문제이긴한듯... 

아이들을 위해서는 이렇게 그림 그리는것도 주시고


색연필도 이렇게 ㅎㅎㅎ


이건 아이들이 좋아하는 망고 스무디


햄버거! 그냥 더블치즈 베이컨 버거인듯 하지만 서양인들은 아주 좋아한다고 하네요.

기본 캄보디아 베트남에서 햄버거가 은근 괜찮은 선택일수 있는게 프랑스 식민지 영향으로 빵이 우선 퀄리티가 좋다. 

게다가 물가 생각을 하면 고기패티도 아주...듬뿍 ㅎㅎㅎ


뉴욕 시저 샐러드였나...다신 시키고 싶지 않다. !!! 저 위의 생선....비려...!!! 청어인가? 약간 우리나라의 홍어 처럼 서양에서 지네들만 좋아하는 절인 생선일거다!!!


이건 립인데 와우 판타스틱!!! 보통 우리나라의 립들은 붙은 고기가 많치 않은데...여기것은 왜이리 뚱뚱하고 고기가 많은지 

게다가 소스도 아주아주 맛났음.

이렇게 해서 55$ 정도 성인 3에 아동 2인거 치고는 너무 많이 먹었음. 물론 피자 절반은 포장을 해왔음.

와이프의 경우는 한국에서도 먹을수 있던거라서 큰 감흥은 없다고 하는데 틀린말은 아닌듯 합니다. 

하지만 맛은 확실히 있으니 그 부분은 문제 없을듯 해요.


가게 전경~~~


신고

Comment +0


이번 포스팅은 프놈펜의 맛집중 하나인 일레븐 원 키친이에요.

트립어드바이저에도 약50위 정도로 프놈펜 음식점으로 되어있어요.


메뉴를 보면 보통 5~7$대 입니다.


가게 안은 이렇게 나무들로 인테리어를 했어요.

아이들 수박주스에 어른용으로 시킨 코코넛...흠...다시 먹진 말아야지.

이것 말고 작고 훨씬 달달한 코코넛이 있는데 그게 좋아요.

아이들 수박주스


닭가슴살이랑 뭐 볶은거라고 했는데 이름을 까먹었음. 맛있어요.

강추!!!


이건 유명한거 같아서 시킨 피쉬아목

첨엔 약간 꼬리한 냄새가 싫었는데 먹다보니 중독되서 마지막엔 바닥 긁고 잇었어요.


이건 비프 록락(Beef LOK LAK) 고구마와 함께 나오는데 확실히 식감이 감자와 달라서 아이들은 고구마를 거부했다는...ㅋ

하지만 고기에 밥을 막 비벼서 쓱싹~~~엄청 잘먹었습니다.


직원분이 센스가 있으신지 주문하니...밥도 필요할거라고 해서 같이 주신 스팀라이스...

직원도 친절하고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나중에 가방을 놓고 나와서 한 1시간후 다시 찾았는데 잘 보관해주셧다는...아주 아주 계속 만족스러운 경험만 있었던 일레븐 원 키친이었습니다.


신고

Comment +0

정말 할거 볼거 없다고 느껴지는 프놈펜에서 정말 대만족을 한 즐길거리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그것은 바로 보트 대여해서 강 유람하기~~~~


프놈펜의 리버사이드에 이렇게 배들이 많은데요. 이걸 빌려서 한강유람선 처럼 강바람 쐬면서 약 2시간 정도 드라이브를 하는겁니다.

이렇게 하는데 비쌀거라고 생각되었지만 약 30$ 정도라는 말에 엄청 놀랐습니다.

다른 사람이랑 같이 타는게 아니라 완전히 한채의 배를 전세로 2시간하는데 30$입니다. ㅎㅎㅎ


저 같은 경우는 먼저 현지에 계신분이 예약을 해주셧는데요. 

아마도 사진의 전화번호로 전화를 해서 딜을 하거나 직접 가서 딜을 하면 될듯 해요.


식사도 예약 조건에 따라서 준비를 해주기도 한다고 하네요. 

이번은 각자 햄버거나 치킨 같은것을 가지고 와서 먹었습니다. 



리버사이드의 많은 배들...


이렇게 우리는 돌핀이라는 배에 올라탓습니다.


한분 선교사님의 초대로 올라탔습니다. 각자 다 모르는 분들이었지만 이렇게 코코넛, 햄버거, 치킨을 가져와서 2층 테이블에서 먹었네요.


이건 바로 옆의 배들입니다. 다른 배도 이렇게 전세내서 가족끼리 친구끼리 유람을 하나 봅니다.

석양을 보면서 먹는저녁은 특이하고 좋은데요.



시원한 강바람에 멋진 배들이 잔뜩입니다.


배에는 화장실도 있고요. 이렇게 테이블보를 올려서 다 준비해주시네요.



신고

Comment +0


캄보디아에는 크게 세개의 통신사가 경합을 벌이고 있다고 합니다. 뭐...우리나라의 KT, SKT, LG 와 비슷하네요.

이중 프놈펜을 가는 여행자들은 SMART 혹은 CELLCARD를 많이 사용하는듯 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먼제 계신분이 CELLCARD 유심을 주셔서 사용하게 되었네요.

구매 자체는 저렴하니 많이들 보셧을테고 저는 다른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아이폰 사용자나 저 같은 해외폰일부 사용자 그리고 최신폰 일부 사용자의 경우는 그냥 SIMCARD만 넣어서는 제대로 사용이 안될수 있습니다.

그럴경우 휴대폰 설정에서 다음과 같이 바꾸어주세요.

Name : Cellcard

APN : cellcard

User Name : 

Password :

MCC : 456

MNC : 01

Authentication Type choose : PAP

APN type :


이렇게 설정해주고 잠시 지나면 되더군요.



신고

Comment +0


이번 속초여행에서 고성의 통일전망대를 방문한 후기를 남깁니다.


멀긴하지만...마침 저희가 고성에 있어서 그나마 가깝게 갔어요. 


무슨 해외나가듯이 이렇게 출입신고소에서 신고를 해야합니다.


성인은 인당 3천원 정도의 비용이 발생하고요.


그럼 이렇게 부대의 증을 주시네요.


들어가기 위해서는 안보교육을 받아야 합니다.

뭐 10분인가 하는 영상보는건데...사실 안본다고 해도 딱히 뭐 할게 없어서 그냥 보고 나오시면되요.


통일전망대 전 DMZ박물관...별도 요금을 내는것이지만 솔직히 전망대에서 볼게 없어서 여기라도 들르셔야 할거에요.


통일 전망대...




저기 산이 뭐...북한쪽으로 금강산이 보인다는데...그냥 심드렁이네요.


이건 통일전망대 신축공사중인 빌딩이네요.

나중에 오면 좀 새건물에서 관람이 가능할듯해요


신고

Comment +0


오늘의 포스팅은 속초의 유명 물회집중 하나인 봉포머구리집입니다.


후...원래는 대기도 엄청나다고 하는데 다행이 저희가 방문했을때는 비도 오고...날씨가 안좋아서 대기가 10명 정도...ㅎㅎㅎ

이미 건물이...엄청난 위엄이 있네요.

사실 앞의 ANCHOR COFFEE가 가게 입구인줄알고 착각을 하게 끔 동선을 잡았습니다.


실제 봉포머구리는 이 건물 뒤편임


사악한 가격의 음식들...


물회...식탁을 비닐을 두껍께 깔아서 느낌이 보들보들 이상하네요.


해삼물회인가 하는거 1인분...옆은 그냥 물회 2인분


개인적으론 청초수가 좀더 괜찮치 않앗나 하는 생각이 있습니다.

유명세에 비해서...뭐...그냥 유명맛집에 왔다 정도의 느낌이네요.


오히려 대박쳣던 미역국

그리고 사리...


신고

Comment +0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재역 부근 일동제약 사거리의 맛집인 아시아 키친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가격은 할인하는것도 잇지만 그냥도 먹을만 한거 같아요.


우선 가판입니다. 딱히...쌀국수만은 아니고 간판에서처럼 타이, 인도, 중국 등 퓨전인가봅니다.


가게 내부...그냥 목재 인테리어에 깔끔합니다.


이건 무슨 닭고기덮밥인데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실패없는 무적의 단짠조합




쌀국수는 먹어보진 못했음


신고

Comment +0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역 1번 출구 근처에 있는 언더그라운 지하2층에 있는 가게입니다. 

후라잉박이라는 가게인데요.


함박이 정말 특이합니다. 

일반적인 함박이 아니라 함박을 다시 튀겨낸 함박이에요. 그래서 후라잉박인가봄...^^





지하2층이라고 하지만 실제 강남역 1번출구에서 가보면...지하1층 같은 느낌이에요. 건물이 좀 특이해서...


가격은 이렇게 7~8000원 정도 수준이에요.


이건 발음이 조심해야하는데 씨퐁파스타!!


음료...이것맛있어요. 자몽도 맛있어요.


신고

Comment +0


오늘은 속초 여행에서 아침을 먹기 위해서 방문한 신안식당입니다.


가격은 그냥 식당 가격인데 반찬이랑 기타 등등이 많이 나오고 좋더라고요.

추천합니다.




계란 햄, 두부 고등어등 제가 좋아하는거 많이 있네요.


김치찌개와 된장찌개를 시켯는데 반찬 엄청 많음.

식사는 다 7,000원 정도 왠지 지방이라 싸야할거 같지만 관광지라서 그런지 7000원!!!!


식당은 이렇게 넓어요.


큰길가에서 보면 다음과 같이 신안식당 간판이 나와있습니다. 

시장의 뒤편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신고

Comment +0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를 위해서 구매한 24색의 클레이 후기를 올려봅니다.

중국 사이트인 알리익스프레스에서 8$ 정도 주고 산듯 합니다.

이렇게 구매하면...24색과 각종 부자재, 매뉴얼이 나오게 됩니다.


만족해하는 아이...


매뉴얼입니다. 

뭐...중국어지만 별문제는 안되고요. 

실제 사용은 애들이 유투브로 보고 만드는게 더 많더라고요.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각각의 팩이 생각보다는 양이 많더라고요.

한참 사용했습니다.


이렇게 공작칼과 열쇠고리...폼등이 제공됩니다.



신고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