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형아빠이야기


이번 속초여행에서 고성의 통일전망대를 방문한 후기를 남깁니다.


멀긴하지만...마침 저희가 고성에 있어서 그나마 가깝게 갔어요. 


무슨 해외나가듯이 이렇게 출입신고소에서 신고를 해야합니다.


성인은 인당 3천원 정도의 비용이 발생하고요.


그럼 이렇게 부대의 증을 주시네요.


들어가기 위해서는 안보교육을 받아야 합니다.

뭐 10분인가 하는 영상보는건데...사실 안본다고 해도 딱히 뭐 할게 없어서 그냥 보고 나오시면되요.


통일전망대 전 DMZ박물관...별도 요금을 내는것이지만 솔직히 전망대에서 볼게 없어서 여기라도 들르셔야 할거에요.


통일 전망대...




저기 산이 뭐...북한쪽으로 금강산이 보인다는데...그냥 심드렁이네요.


이건 통일전망대 신축공사중인 빌딩이네요.

나중에 오면 좀 새건물에서 관람이 가능할듯해요


신고

Comment +0


오늘의 포스팅은 속초의 유명 물회집중 하나인 봉포머구리집입니다.


후...원래는 대기도 엄청나다고 하는데 다행이 저희가 방문했을때는 비도 오고...날씨가 안좋아서 대기가 10명 정도...ㅎㅎㅎ

이미 건물이...엄청난 위엄이 있네요.

사실 앞의 ANCHOR COFFEE가 가게 입구인줄알고 착각을 하게 끔 동선을 잡았습니다.


실제 봉포머구리는 이 건물 뒤편임


사악한 가격의 음식들...


물회...식탁을 비닐을 두껍께 깔아서 느낌이 보들보들 이상하네요.


해삼물회인가 하는거 1인분...옆은 그냥 물회 2인분


개인적으론 청초수가 좀더 괜찮치 않앗나 하는 생각이 있습니다.

유명세에 비해서...뭐...그냥 유명맛집에 왔다 정도의 느낌이네요.


오히려 대박쳣던 미역국

그리고 사리...


신고

Comment +0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재역 부근 일동제약 사거리의 맛집인 아시아 키친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가격은 할인하는것도 잇지만 그냥도 먹을만 한거 같아요.


우선 가판입니다. 딱히...쌀국수만은 아니고 간판에서처럼 타이, 인도, 중국 등 퓨전인가봅니다.


가게 내부...그냥 목재 인테리어에 깔끔합니다.


이건 무슨 닭고기덮밥인데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실패없는 무적의 단짠조합




쌀국수는 먹어보진 못했음


신고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