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4시웰컴희망대부 조건내용, 상품비교

2023. 6. 6.

 

무직자와 기대출과다자를 위한 긴급 자금 지원 상품!

금융시장에서 갑작스럽게 현금이 필요한 경우, 대출 상품을 소개합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무직자, 기대출과다자, 프리랜서, 주부 등 소득과 직업에 증빙으로 인해 1,2금융권에서 대출이 어려운 분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대한파트너스대부

대한파트너스대부는 무방문으로 즉시 대출이 가능한 업체로 금감원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연금리는 10~20% 사이이며,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국민사랑대부

국민사랑대부는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대부중계업체입니다. 연금리는 20% 이내이며, 추가 비용 및 중도상환 수수료도 없습니다.

 

365평생나눔대부

365평생나눔대부는 경기 남양주에 위치해 있으며, 연금리는 최대 20% 이내입니다. 무방문으로 24시간 언제든 상담이 가능합니다.

 

365일OK대부

365일OK대부는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업체로, 무방문으로 당일 대출이 가능합니다. 직업과 소득에 상관없이 대출 상담을 통해 한도와 기간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대부다나와

대부다나와는 대구 동구에 위치한 대부업체로, 전국적으로 무방문 및 비대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대출 조건에 따라 무직자는 대출이 부결될 수 있습니다. 무직자와 저신용자를 위한 대출 상품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급한 자금이 필요한 분들을 위한 대출 상품 정보를 안내드렸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 업체의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