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하단 CGV 상영시간표 및 주차장 보기

2020. 1. 22.

이제 곧 주 말인데요 주말을 맞아서 영화 보러 가실 분들은 오늘 안내를 해 드리는 내용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해 드리고자 하는 내용은 바로 실시간으로 하단 CGV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리고자 하는데요.

 

 

 

오늘 안내를 해 드리는 내용을 참고하신다면 여러분들도 인터넷으로 쉽게 하단 CGV 상영시간표를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자 그러면 바로 이용하시는 방법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렇게 여러분들도 네이버라고 검색을 해 보시면 사이트를 확인하실수가 있을 겁니다이 때 바로 공식 사이트로 접속을 하시는 것보다는 하단에 나오는 극장 찾기를 선택해 주시는게 보다 편리하실 겁니다 물론 하단에는 바로가기 링크 도 달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극장 찾기를 선택을 하셨다면 이런 극장을 골라 보실 수 있는 화면에 나오게 되어 질텐데 여기에서 부산 울산 지역을 먼저 선택을 해 주시고 하단에 나오는 CGV 하단 아트몰링 지점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어 질텐데 여기에서 좌측에 보시면 극장 규모의 대해서 안내가 나오게 되어지는데 극장은 총 7개의 상영관이 있고 좌석수는 888 석입니다 아트몰링 문화관 7층에 위치에 있네요.

 

 

아래로 스크롤 조금만 내려 보신다면 이렇게 바로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한 하단 CGV 상영시간표를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그리고 마우스를 올려보세요 하면 바로 예매할 수 있는 잔여좌석 정보까지 그림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여러분들에게 하단 CGV 상영시간표 보는법 안내를 해 드리고 있는데요 마지막으로 주차장 이용 정보도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물 내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영화를 관람한 였다면 3시간 무료로 주차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무인정산기를 통해 정산을 할 수가 있는데 종이 티켓 바코드 또는 모바일 티켓 예매 번호를 입력해서 정산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용하시는분들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하단cg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