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첨밀밀 노래듣기 가사

2019. 6. 9.

오늘은 추억의 중국 노래 소개를 해보도록 할게요. 개인적으로도 정말 정말 좋아했던 영화이기도한데요. 우리나라에는 1997년도에 개봉을 했던 영화 작품이죠 여기에 첨밀밀 노래가 흘러나오게 되었는데 이때 등려군씨가 우리나라에도 많이 알려졌죠.

 

 

 

하짐나 등려군씨는 1995년도에 타계를 하게 되었는데요. 워낙에 중화권에서 국민적인 가수로 손꼽히던 분이었는데요. 등려군씨를 모티브로했던 영화가 바로 이 첨밀밀이었어요

 

 

 

영화에는 주연으로 여명씨와 장만옥씨가 출연을 하시는데요. 이두분이 만나고 헤어질때 매체가 되어지는게 바로 등려군씨이죠. 헤어졌다가 나중에 다시 만나게 되어질때에도 등려군의 타계 소식을 들으며 전파상에서 다시 만나게 되죠.

 

 

 

오늘은 저도 오랜만에 이 노래가 생각이 나서 찾아듣게 되었는데요.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다시 감상을 해보세요. 1990년대의 감수성을 자극하는 노래인듯한데요. 여명씨와장만옥씨 너무 너무 그리워지네요.

 

 

이렇게 첨밀밀 노래 듣고있으니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 영화 첨밀밀을 한번 봐야겠다라는 생가깅 들기도하네요. 위에는 뮤직비디오인데요. 발음과, 가사도 같이 표시가 되어지네요. 가사가 궁금하셨던 분들도 계실거에요.

 

 

위에는 뮤직비디오에요. 오늘은 첨밀밀 노래를 소개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그리운 분들 많으실거에요. 저도 웬지 이 노래를 듣고 이다보면 1990년대 후반의 추억들이 새록새록해져서 조금 뭉클해지기도하네요. 아~ 그리운 1990년대여~

여러분들도 즐감해보시면서 즐거운 하루 보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