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추가열 행복해요 노래듣기

2019. 6. 11.

이번 시간에는 듣기만 해도 기분이좋아지고 행복해지는 노래를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이노래는 레크레이션 노래로도 참 많이 사용하는 노래이기도하죠. 아마 그래서 어디선가 많이 들어본듯한 노래이기도할겁니다.

 

 

 

오늘 소개해보는 행복해요 노래는 추가열씨가 직접 작사와 작곡을 하셨더라고요. 싱어송 라이터로도 아주 유명하시죠. 그리고 이곡은 관객들과 호흡하며 노래하셔서 더욱더 좋더라고요. 헤이~~ 이렇게 뒤에 추임새를 같이 넣어주면 좋더라고요

 

 

 

특히 오늘 안내해드리는 행복해요 노래듣기는 참 가사도 예뻐요. 오늘 방문해주신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안내해드린 노래 들어보세요. 그리고 노래 따라 불러 볼수가 있게 노래반주 영상도 같이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오늘 포스팅을 하기 위해서 찾아보다보니 놀라운점을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대형 아이돌 전문 기획사인 SM엔터테인먼트의 소속 가수이더라고요. 유일한 포크가수라고하는데요. 그만큼 실력을 인정받으셔서 영입이 되어지신거겠죠. 언제 들어도 참 기분 좋게 만들어주는 노래 행복해요 지금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세요.

 

 

 

요즘에 참 듣기 좋은 노래 행복해요이죠. 저도 지금 다시들어보고있는데 역시 참 듣기 좋고 기분좋게 해주는 노래에요. 기분전환하는데에는 역시 노래가 최고인듯합니다. 위에 가사와 함께 같이 보시면서 들어보시고 아래는 따라불러보세요.

 

 

 

금영 노래방의 반주 동영상인데요. 요즘 참 인기좋은 추가열 행복해요 노래에요. 즐감해보시고 노래도 한번 따라불러보세요. 요즘 활동하는 흔치 않은 포크 가수이시죠. 들어도 들어도 질리지가 않는듯하네요. 다음에도 좋은 노래 소개할게요. 오늘 준비한 내용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