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lg 모니터 드라이버 인스톨 파일

2020. 12. 17.

반갑습니다 물론 디스플레이는 lg입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아마도 PC 구성하게될 때 lg의 모니터로 구입하신 분들 대단히 많으십니다. 때에 따라 드라이버를 인스톨 해봐야지 제대보 해상도가 보이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lg 모니터 드라이버

그러므로 이번엔 본격적으로 제공하는 lg의 모니터 drvier를 찾아내서 다운 받아보시는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주도록할겁니다. 필요한 분들은 안내에 따라 한번 셋업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그러면 내용을 안내 해 드려 볼거에요.

 

가장우선 이러한식으로 공홈으로 검색을 해서 찾아 들어가셔서 모니터 드라이버를 받으셔야해요. LG전자서비스라고 검색해주면 홈페이지가 나오느데 하단의 '다운자료실'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바로 lg 모니터 드라이버를 다운 받는 페이지가 나오게될거에요.

 

 

모니터 선택

이러한식으로 페이지가 나오게 되면 여러가지 lg의 제품들이 보이시게 될텐데요 IT기기 부분에 보시면 모니터가 있습니다. lg의 제품들이라고 한다면 전부여기에서 다운이 가능하기도 한데요.

 

 

모델명으로 검색하기

이젠 모니터를 검색하시는홈페이지로 바로 이동을하시게 되었어요. 일반적으로은 모니터 뒷부분에 상세한 세부 모델명이 쓰여져있겠네요. 그 모델명을 여기에 입력을 해서 검색해보시면 되요. 그러면 모니터 드라이버가 나오게 되어 지실 텐데요.

 

 

상세모델 선택하기

이러한식으로 검색되어져 나오게 되어지죠. 여기에 세부 모델명들이 나온답니다. 자기 자신의 모니터에 맞는 세부 모델을 클릭을 하시게 되면 되는데요.

 

 

운영체제별 선택

그러면 하단 이러한 식으로 lg 모니터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가 검색되어져 나오게 되요. 드라이버와 응용 관리 소프트웨어가 나오게 되요. 전부 받아보셔서 이용해보시면 되겟죠.

 

 

설치파일 다운로드

모니터의 드라이버를 눌러봤는데 지희망하시는 운영체제에 관련된 정보, 또한 version등에 관련 되어진 정보이 나오고있네요. 하단의 다운 버튼을 눌러주신다면 lg 모니터 드라이버가 다운가 되게 되겟죠. 오늘 안내해보았던데로 방문자분들도 간단하고 쉽게 받아보셔서 이용해 보면 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