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테슬라 실적발표 2분기 예상과 주가 상승

2023. 9. 27.

미국증시 2023년 2분기 실적 발표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주목받는 기업 중 하나인 테슬라의 실적 발표와 관련된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테슬라 실적

 

테슬라 실적 발표 예정

테슬라는 한국 시간으로 7월 20일에 2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이번 실적 발표에는 여러 관심 포인트가 있습니다.

 

애널리스트 예상

애널리스트들은 테슬라의 2분기 매출이 247억달러로 47%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주당순이익(EPS)은 0.81달러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예상은 테슬라의 가격 인하로 인한 마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관한 주요 관심사 중 하나입니다. 전체적인 마진은 18.7%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테슬라의 현재 가이던스

테슬라는 2023년 차량 판매 목표를 180만대로 설정하였습니다. 이는 2022년의 137만대보다 큰 규모입니다.

 

어닝콜에서의 중요 소식

테슬라의 어닝콜에서는 여러 가지 중요한 소식이 예상됩니다. 모델2 생산 업데이트와 사이버트럭 이벤트 날짜 발표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NACS 충전 스탠다드 확대에 대한 강조도 기대됩니다.

 

테슬라의 최근 호재

테슬라는 최근에도 여러 호재를 보고 있습니다. 텍사스 오스틴의 기가팩토리에서 사이버트럭 생산이 시작되었으며, 이는 4륜 구동, 6.35톤 견인 능력, 빠른 충전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상 판매량은 2023년과 2024년에 10만대 미만으로 예상되며, 가격 또한 7만달러로 소비자에게 혜택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론 머스크의 AI 기업 'xAI' 공식 발표

일론 머스크는 'xAI'라는 AI 분야의 핵심 인력을 모으는 기업을 공식적으로 설립하였습니다. 이로써 테슬라의 자율주행 기술 향상이 기대됩니다. 뿐만 아니라 일론 머스크의 다양한 회사들 사이의 연관성도 강조되고 있습니다.

 

결론

테슬라의 2분기 실적 발표는 많은 투자자와 시장 관계자들이 주목하는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향후 주가 상승이나 하락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요한 소식을 주목해보시기 바랍니다. 투자를 고려하시는 분들께는 주가 상승 시에 즐기고, 하락 시에는 분할 매수 기회를 활용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테슬라 실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