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E채널 편성표 실시간 및 이채널 번호 안내

2021. 1. 17.

예능 프로그램 좋아하시는 분들이라고 한다면 이채널 많이 이용하고 있으실겁니다. 바로 E채널인데요. 주로 인기있는 예능프로그램들을 재방송으로 보여주는 채널인데요. 나혼자산다, 런닝맨등등 인기있는 예능들이 자주 방송을합니다. 오늘은 E채널 편성표 보는법 안내를 해볼게요.

E채널 편성표

공식 이채널 홈페이지를 통해서 어떤 프로그램들이 현재 방송을 하고있고 앞으로 어떤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있는지 알수 있을거에요. E채널 편성표를 가장 정확하게 보시려면 역시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편성표로 바로 보시려면 포스팅 하단의 바로가기 링크 이용하세요.

E채널 편성표

공식 홈페이지 접속하기

E채널이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바로 사이트가 나올거에요. 대부분의 포털사이트에서 이런식으로 검색이 되어져 나오는데요. 쉽게 바로 E채널 편성표를 보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하단에 E채널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도 준비를 해두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

 

E채널 편성표

홈페이지 편성표 선택

상단에 있는 메뉴들 중에서 편성표를 선택을 해주시게 된다면 바로 여러분들이 보고자 하셨던 E채널 편성표를 보실수가 있으실겁니다. 아무래도 가장 정확하게 보시는 방법은 이렇게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해주는 편성표를 보시는것입니다.

E채널 편성표

실시간 방송 편성표 확인가능

이런식으로 E채널 편성표가 나오게 되어지는데 상단에 보시면 날자를 선택하시면서 보실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방영하는 프로그램의 회차도 안내가 되어집니다. 매번 달라지니 이렇게 여러분들이 접속하셔서 보시는게 좋습니다.

E채널 번호 보는법

E채널 번호 도 같이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상단 메뉴중에 '채널번호 안내'라고 되어져있는 부분이 있을텐데 여기를 눌러주시면 전국 모든 채널 번호를 확인해보실수가 있습니다.

지역별 채널이 다를수 있다

E채널 번호가 지역마다 다를수가 있습니다. 특히 지역별로 있는 지역방송 서비스, 케이블방송등을 이용하고있다면 지역마다 다를수 있으니 위에 안내되어있는 메뉴를 이용해서 채널 번호 확인이 가능하실겁니다. 그리고 IPTV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면 통신사별로 전국 모두 동일한 채널로 방영되니 위에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E채널 편성표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았네요. 참고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E채널 편성표 바로가기  https://www.imtcast.com/echannel/program/schedule.js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