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롤 닉네임 글자수 영문 한글 제한안내

2021. 4. 8.

 안녕하세요. 롤은 그전에도 인기가 많았지만 지금도 전세계적으로 최고로 인기있는 게임중에 하나에요. 지금도 신작 웹 게임들이 꾀많이 나온답니다. 재미있는 최신 온라인 게임들이 많지만 LOL은 가장 인기가 있는 온라인 게임중 하나인데요. 오늘 이 시간에는 롤하는 분들중 궁금하는 분들이 많으신 롤 닉네임 글자수 규정에 관련해서 내용을 안내 해두도록 하겠습니다.

 

롤 닉네임 글자수

 

롤 닉네임 글자수제한 안내

 오락을 하다가보면 닉네임을 바꾸고 싶어질때가 있어요. 유행에 따라서 바꾸기도 하고 기분에 따라서도 바꾸고 싶기도 할건데요. 바꾸려 하시던 분들을 하기 위해 롤 닉네임 글자수 제한에 대해 정보 안내를 하겠습니다.

 

롤 닉네임 글자수

 

영문 16자, 한글 8자

 가장먼저 일단 영문으로 변경을 하실 때에는 총 16자로 할수가 있습니다. 영문은 1byte인데 한글이나 일본어, 중국어 물론 2byte이거든요. 그러므로 영문은 16자가 맥시멈이기는 하지만, 한글은 8자가 맥시멈이기도 한데요.

 

롤 닉네임 글자수

 

공백은 1Byte

 참고로 이 위치에 띄어쓰기 하려 하는 분들 계실텐데 띄어쓰기 허락 가능하여서 띄어쓰기의 경우에 1byte를 잡아먹는다고해요. 참고하세요.

 

롤 닉네임 글자수

 

변경 아이템 구매필요

 이런식으로 롤 닉네임 글자수 안내해보았습니다. 변경을 하실때에는 공짜가 아니고 아이템 구입이 필요 해요. 1380rp가 필요한데 부가세 까지 포함하게 된다면 대략 1만원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롤 닉네임 글자수

 

글자수 미리계산하고 적용하세요

  요번에는 방문자 분들에게 롤 닉네임 글자수 규정에 대해 안내해보았네요. 닉네임 변경을 해보시려고 하신 분은 미리 계산을 해보시고 변경하시기바랍니다. 근래에도 가장 인기가 있는 웹 게임, 온라인 게임이기도 한 LOL에 대해 안내해 드렸어요. 다음번에도 좋은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