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한진택배 반품예약 접수하기

2021. 4. 21.

 정말 코로나가 언제까지 지속될지 참 걱정이네요. 그래서 택배를 저도 엄청 많이 시키게 되어진것 같은데요. 당연 오프라인으로 살수 없는 상황인 것이기도 하고, 그러다 보니 컴퓨터를 통해 주문을 하게 되죠. 오늘 포스팅 내용은 한진택배 반품예약 컴퓨터를 통해서 하는방법 안내할께요.

 

한진택배 반품예약

 요즘은 인터넷으로도 엄청 쉽게 한진택배 반품예약 신청을 해보실수 있으시게 제공해주고있어요. 받았던 택배의 내용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조회도 되어지기 때매 보다 간단한데요.

한진택배 반품예약 접수하기

인터넷으로 예약하기

 이 시간에는 소개를 해드리는 내용 참고를 해 주시게 되면 방문해 주신 분들도 조금이나마 더 쉽게 사용을 해보실수가 있을겁니다. 우선 이 방법으로 서치를 해서 정식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셔야하죠.

한진택배 반품예약 접수하기

택배예약 서비스

 정식홈페이지로 이동을 모두 했으면 이제 가운데 메뉴를 살펴 보시기 바래요. 그렇게하면 인터넷으로 택배예약을 신청을 해볼 수 있는 메뉴가 나오게 될 텐데요.

한진택배 반품예약 접수하기

반품택배 선택

이 메뉴를 눌러주시게 되어지셨다면 이러한 방법으로 보이시는것처럼 매뉴들이 펼쳐지게 되어 질 겁니다. 이중에서 하단쪽에 나오게 되는 반품택배를 선택 하시고나면 되는데요.

한진택배 반품예약 접수하기

 선택을 해 주시게 되었다면 이제 이렇게 개인정보 사용에 관련된 수집동의 하는 부분도 나오게 되어지십니다. 이 화면에서 체크해주고 절차진행을 해주시게 되면 되겟죠.

한진택배 반품예약 접수하기

송장으로 기본정보 자동입력

  선택을 해 주시게 되었다면 이제 한진택배 반품예약을 위한 유용한정보 입력 부분이 나오게 되어지거든요. 최고 윗부분에 보다보면 이 방법으로 운송장내용을 입력하는 부분이 나오게 될 건데요. 그리고 나서 조회를 눌러 주세요.

한진택배 반품예약 접수하기

방문희망일 선택가능

  조회 버튼을 누르시면 지금 바로 받으시는분 보내시는분 정보가 자동으로 입력되어 졌을겁니다. 이번 시간에는 한진택배 반품예약 해볼수가 있는 방법에 관련된 소개를 해보게 되었어요. 전화로도 예약을 할수가 있어요. 아래 안내되어있는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셔서 접수하실수도 있을겁니다. 참고하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