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어린이 동요모음집 연속듣기

2021. 4. 27.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하네요!!이번 시간에 소개한 포스팅 내용은 우리 귀여운 어린 친구들을위한 포스팅입니다.

어린이 동요모음집 연속듣기

어린이 동요모음집

 잔잔한 동요들로 영/유아들에게 틀어 주게 되면대단히 좋을것같은어린이 동요모음입니다.무턱대고 아이가 울거나 보챌때 정말 힘이 들죠.아직 어린 아이라고 한다면 기저귀를 갈아야 하시거나배고파서 울거나 둘중에 하나일 확률이 높아요.

어린이 동요모음집 연속듣기
어린이 동요모음집 연속듣기

 그외에는 심심하며 울때도 있죠!! 놀아달라고 보채는 건데바쁘거나 잠시 집안일을 해 봐야하는 상황이라고 한다면 항상 봐주실수가 없을때도있는데요. 이럴 때 틀어주게 되면 좋을 동요들 모음인데요.오늘 준비한 모음은 전부 45 노래인데요.딱딱딱 연속으로 재생되는 노래모음으로 준비해보았습니다.

어린이 동요모음집 연속듣기
어린이 동요모음집 연속듣기

요즘 인기있는 동요들

 참 대표적으로 유명한 아이동요들이라더욱더 좋아요.원하는 동요가 있다면밑에 Youtube 동영상의왼쪽 위의 <재생목록>을 누르셔서 희망하는 곡으로골라듣기 할수도 있습니다. 근래 동요들이 수많은데 그러한것들 중에서도 엄청 좋아하고 대표적인어린이 동요모음집이니 한번 들려줘보시기 바랍니다~

 

 

 어떤 동요들이 담겨포함 되는지 알고자 하시게 될듯 하지요.아까 말씀드린것과 같이 왼쪽 위의 재생목록 버튼을 누르면 어떤 노래 곡들이담아져져포함되는지 볼수 있고 골라들을수도 있죠.그러면 어린이 동요모음집 아이와 같이 같이 들어 보시면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