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신유 일소일소 일노일노 노래동영상

2021. 5. 4.

 아줌마들 중에서도 대통령이라 불려 지는요즘 인기 최고인 남자 트로트뮤지션분이 계신 것인데요.바로 바로 뮤지션 신유씨인데요. 최근들어 정말 인기가 굉장히나세요.특히나 아줌마팬분들이 정말 상당히 많으십니다.

 

노래도 너무너무 잘하시고 외모도 정말 배우처럼 너무 잘생기셨더라고요.무대 매너또한 정말 좋으시더라고요.무엇보다 부르는 노래들 전부가 완전 좋은 노래 곡들인데요.시계바늘, 꽃물, 잠자는공주등등 발표하는 노래마다인기를 하셨습니다.요즘에 발표했던일소일소 일노일노그리고요즘에는 정말 인기가 많더군요.

 

신유 일소일소 일노일노 노래동영상

신유 일소일소 일노일노

 흥겨운 멜로디와 치유되어 지는듯한 가사가 참 마음에 와닿는데요.아마도 많은 대다수 분들이 아실듯 하지만뮤지션이자 작곡가로 활동하고 계시는 신웅씨가 신유씨의아버지이시네요!! 이번 노래도 아버지인 신웅씨가 작곡을 하신 노래인데요.정말 너무나들어보시기에 좋은 럭셔리한 트로트 노래인거 같습니다.

신유 일소일소 일노일노 노래동영상

 특히나 아름다운로드 가사를 음미해서들어 보기를 하게 되면 더욱 좋으실것 같네요.이번에 소개해본 신유 일소일소 일노일노 노래듣기는최근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해주셨던 비디오으로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가사랑 같이 나타나고 화질도 너무너무 좋습니다^^

 

상단에 준비를 해본 오늘의 노래 방문 하신 분들도 신나게 감상해보시고요.아름다운로드 가사도밑에쪽에 나오니 같이 따라서불러보시기 바랍니다.그러면 준비를 해본 오늘 준비해본 포스팅은 이만 물러가도록 해보려 하는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