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정보

포항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2021. 5. 18.

 오늘 포스팅 내용은 무상으로 생활정보지를 보는 방법에 관련 되어진 설명을 하도록 할텐데요. 전국으로 교차로와 벼룩시장이 최고로 유명하기로 하시죠 이번 시간에는 그러한것들 중에서도 교차로를 사용 해서 확인을 해보시는 법에 대하여 설명을 해보도로록 할껀데요.

포항교차로구인구직 취업정보

포항교차로구인구직

 오늘 방문해주실 분들도 교차로 신문을 인터넷으로도 한번 보기 바랄게요. 이젠 꼭 종이신문으로 보실 필요가 없다 할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교차로 신문을 종이신문처럼 그대로 보실수가 있답니다. 그럼 이만 내용을 설명 하도록 할겁니다.

포항교차로구인구직 취업정보

교차로 홈페이지

 상단에 보이시는것과 같이 가장 먼저은 정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야하겠죠. 이동을 해보는 방법은 네이버에서 교차로라고 서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바로 포항교차로구인구직 홈페이지로 이동을하게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포항교차로구인구직 취업정보

지역교차로 선택하기

 이동을 해주셨다면 이제는 포항 교차로 구인구직 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셔야겠죠. 이동을 해보시려면 우측의 지도에서 경북지역을 선택을 해주셔야 해요. 이 지역을 선택을 하시게 되면 이제는 경상북도에 포함된 지역이 모두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포항교차로구인구직 취업정보

포항교차로 선택

 이 방법으로 경상북도에 포함되어진 교차로들이 모두 나오게 되어 지죠. 이 화면에서 제일 우측에 보시면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포항교차로 페이지가 나오실겁니다. 여기를 클릭을 해보시면 한번에 이동하시게됩니다.

포항교차로구인구직 취업정보

구인구직 보기

 이러한 방법으로 포항 교차로로 이동을하게 되어지죠. 이 화면에서 좌측아래쪽에 보시면 '신문똑같이 바로보기' 메뉴가 있으실 거에요. 이 메뉴를 선택해주면 바로 포항 교차로 구인구직 종이신문 똑같이 바로 보기가 실행되실겁니다. 그냥 게시판으로 보시려면 상단의 메뉴중 '취업'을 눌러보시면 됩니다.

포항교차로구인구직 취업정보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포항전용 페이가 나오게 되어지죠. 상단에 보시면 다양한 분야로 나누어져있기도 한데 최고 우측 부분에 구인/구직 부분이 있죠. 여길 클릭을 하시면 바로 포항교차로구인구직 홈페이지로 이동을하게 되어져요.

포항교차로구인구직 취업정보

교차로 바로가기

 이 방법으로 구인구직 페이지가 바로 나오죠. 쉽게 인터넷을 통해서 포항교차로구인구직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방문 하신 분들도 굳이 힘들게 신문 가지러 가서 보지 마시고 그냥 집에서도 이 방법으로 편하게 보시기바랍니다. 이번의 소개 참고가 되었기를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해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래요.

포항교차로 - http://ph.icros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