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발신자표시제한 문자 결론내드림

2021. 5. 19.

 여러분들에게 발신자표시 제한 문자가 가능한지에 대해 알아본 안내 내용에 대해 설명을 할건데요. 그전엔 정말 어렵지않게 보내보실수가 있었죠. 최근에는 사실상 거의다 안되어 진다고 봐야 합니다. 몇개의저 또한 살펴보게 되게 되어졌는데 문자 발신 번호 바꾸기 및 제한등 알아본 안내 내용을 쉽게 설명을 해드려보고자 합니다.

발신자표시제한 문자 결론내드림

발신자표시제한 문자

  예전 휴대폰에는 수신자 전화번호를 입력하는 부분과 발신자 전화번호를 입력하는 부분 이런 식으로 두곳이 있었죠. 최근 사용을 하는 휴대폰 문자 보내실때 보면 수신자 부분만 있다는것 봤을건데요. 그래서 정말로 발신자표시제한 문자는 불가능합니다. 사실 전엔 있었죠.

발신자표시제한 문자 결론내드림

예전엔 쉽게 가능하던 때도

 기존에는 가능 했었지만 근래는 알아 보고 나니 불가능해 졌는데요. 관련 법규도 바뀌어서 사실상달라지는 방법을 찾아내서 발신자제한으로 보낸다 할지라도 모두 불방법에 해당이 됩니다.

발신자표시제한 문자 결론내드림

2014년 법규정 변경

 세부적인 법규 사항에 대해서 여러분들도 확인을 해 보실 수있게 준비해보았는데요. 2014년 11월 29일에 정평균적으로신망법이 개정이 되셨네요. 이럴때부터 정말로 문자나 팩스등 보내실때 법이 바뀌었어요.

발신자표시제한 문자 결론내드림

컴퓨터 문자 보내기등 사전등록된 번호만 가능

 이런식으로 거짓으로 표시된 피해를 예방위해 사전등록된 발신번호로만 보내볼 수가 있게 법이 바뀌었는데요. 그러하기 때문에 이제 발신자표시제한 문자를 정말로 보낼 수는 없던데요.

발신자표시제한 문자 결론내드림

발실번호표시 법적 규정

 이렇게 자세히 발신번호 세칙기준이 명확히 정해져있거든요. 그러하기 때문에얼마전는 이제 발신자표시제한 문자를 보낼 수도 없고 보낸다 할지라도 위법이 되어 지는것이죠. 올려드린 소개 도움이 되었길 바래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