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필립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위치, 운영시간 안내 알아보자

2024. 1. 31.

필립스 제품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했을 때 어디서 도움을 받아야 할까요? 필립스 서비스센터 가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필립스 서비스센터 의 전화번호, 위치, 운영시간 등을 자세히 안내합니다.

 

서비스센터 위치 안내

 

필립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필립스 서비스센터 의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 필립스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 080-600-6600 (소비자가전)
  • 슬립케어: 080-500-0004
  • 의료기기: 080-3772-7777
  • TV: 1644-3243
  • 모니터: 1661-5003
  • 배터리 및 충전기, 오디오 및 비디오: 02-3273-3000
  • 전화, 헤드폰, 홈오디오: 02-2038-2146

 

운영 시간

필립스 서비스센터운영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
  •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필립스 제품 보증기간

필립스 제품의 보증기간은 12개월에서 24개월까지 다양합니다. 제품별로 보증기간을 확인하고, 문제 발생 시 서비스센터 를 찾아주세요.

 

필립스 AS 받는 방법

필립스 AS센터는 POK 업체에서 운영하며 필립스 뿐만 아니라 다른 해외 가전제품 브랜드의 AS도 수리합니다. AS센터는 전국적으로 운영되며, 가까운 지점을 찾아 방문하거나 전화로 문의 가능합니다. 출장 서비스도 가능하며, 각 지점 대표 고객센터로 문의 후 방문하면 됩니다.

 

필립스 AS센터 위치 찾기

필립스 AS센터 위치 확인은 필립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나 POK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필립스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AS를 받고 싶은 제품을 선택하고 주소를 입력하면 가까운 AS센터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POK 홈페이지에서도 AS센터 위치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필립스 > 서비스네트워크를 선택하여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면 주소와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필립스 코리아 홈페이지:
  • POK 홈페이지:

 

필립스 서비스센터 출장수리

필립스 제품 중 출장수리가 필요한 경우 해당 서비스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출장 수리 가능한 제품 목록과 접수 페이지 링크가 제공됩니다.

 

AS 비용

개인 소형 가전제품의 경우 필립스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24개월입니다. 무상보증기간 이후 AS는 유상으로 진행되며, 서비스 요금에는 부품비와 수리비가 포함됩니다. 출장서비스를 받을 경우 출장비 1회 20,000원이 청구됩니다.

필립스 서비스센터 는 여러분의 필립스 제품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해드립니다. 필립스 제품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생겼을 때, 위의 정보를 활용하여 AS를 받아보세요. 항상 만족스럽고 안정적인 필립스 제품 사용을 위해 필립스 서비스센터 는 여러분에게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서비스센터 위치 안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