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정보

대전 벼룩시장 구인구직 종이신문보기

2021. 6. 3.

전국에 배포가 되어지는 생활정보 신문중에서 가장 유명한 신문중 하나가 벼룩시장입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있는데 최근에는 인터넷으로 종이신문 그대로 볼수가 있도록 제공이 되어지기도 합니다. 오늘은 대전 벼룩시장 구인구직을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전 벼룩시장 구인구직 종이신문보기

대전 벼룩시장 구인구직

 이번엔 온라인으로 대전 벼룩시장 구인구직을 보는법이에요. 날씨가 덥거나 춥거나 하다면 밖에 나가는게 매우 번거로워요. 더욱이 갔는데 없다면 참 난감하겠죠. 그러므로 이럴땐 집에서 편하게 인터넷을 통해서 보시는 방법이 있어요.

대전 벼룩시장 구인구직 종이신문보기

벼룩시장 홈페이지

 종이신문 보는것과같이 형태로 바로 볼수있는 방법이죠. 이렇게 가장 먼저 사이트에다가 벼룩시장이라고 검색 해보면 되는데요. 검색을 하시면 사이트가 하나 나오게 되어 지실겁니다.

대전 벼룩시장 구인구직 종이신문보기

지역별 벼룩시장

 이 사이트를 클릭해서 공홈으로 이동을 해주시게되면 되어 지십니다. 공홈으로 이동을하시게 되어지면 이제 위에 보시면 '지역별 벼룩시장'이라고 나오게 될겁니다. 이 버튼을 눌러주신다면 이제희망하는 지역별로 신문을 찾아볼수가 있도록 되어지게 되는데요.

대전 벼룩시장 구인구직 종이신문보기

대전벼룩시장 선택

 이번엔 대전신문을 보도록 할꺼에요. 그러하니 위에 탭에서 '충청/대전'을 선택을 해보셔야하네요. 자 그럼 이제 이렇게 지도가 표시가 되어진답니다. 충청지역이 나오게되는데 이 화면에서 '대전'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대전 벼룩시장 구인구직 종이신문보기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그럼 이렇게 사이트로 이동을 하시게 되어질겁니다. 이 화면에서 오른쪽 위를 살펴 보시기 바래요. 그럼 이렇게 신문보기가 있으실건데요. 오늘 신문부터해서 일자별로 전부 볼 수 있네요. 신문보기를 눌러 주셔서 이제 대전 벼룩시장 구인구직 보기를 누르시면 되어지셔요.

대전 벼룩시장 구인구직 종이신문보기

대전 벼룩시장 바로가기

 이렇게 대전 벼룩시장 구인구직 부분들이 나오게되는데요. 간단하답니다? 오늘 찾아주신 분들도 안내에 따라 이렇게 무상으로 집에서 편리하게 신문보기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추운날 나가셔서 헛탕지지 않으셔도 되서 참 좋습니다. 그럼 이번의 정보 살짝이나마 참고가 되었길 바래 보면서밑에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빨리 대전지역으로 이동을하실껍니다. 편리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전벼룩시장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