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자동차 정기검사 장소 전국안내

2021. 6. 8.

 오늘 이 시간에는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다가 보면 나오게되어지는 자동차 정기검사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릴거에요. 이번엔 비용과 같이서 자동차 정기검사 장소에 대해서 조회하는 방법 안내를 할텐데요. 집 가까운곳으로 가는게 좋을 겁니다.

자동차 정기검사 장소 전국안내

자동차 정기검사 장소

 전지역에 관련된 자동차 검사소 조회방법이랍니다. 이 사이트를 이용하심녀 바로 예약도 할수가 있고 예약해서 방문하게 된다면 요금 할인까지 될겁니다. 자동차 정기검사나 종합검사 전부 똑같은 장소에서 가능합니다. 자 그러면 조회해드릴게요.

자동차 정기검사 장소 전국안내

교통안전공단 홈페이지

 가장 우선 네이버검색창에서 '교통안전공단'으로 서치를 하세요. 바로 이렇게 검색을 해 주시게 되면 사이트가 하단에 나오게 될거에요. 이 사이트를 이용해서 자동차 정기검사 예약이나 조회, 장소검색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자동차 정기검사 장소 전국안내

자동차검사 선택

 사이트로 접속을 해보시게 되었다면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겟죠. 오른쪽에 보신다면 자동차 아이콘이 보이신데요. 이곳을 눌러 주셔서 자동차 검사와 관련된 정보를 얻어볼수가 있습니다. 메뉴 클릭 해두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 정기검사 장소 전국안내

자동차 검사 메뉴

 이렇게 자동차 검사와관련된 부분이 전부 나오게 되요. 자동차 검사소라는 부분이 있는데요. 이곳을 클릭해서 자동차 정기점검을 받으실수 있는 검사소 확인가능한데요. 자동차 신차 출고후 4년, 또한 이후 2년에 한번씩 받으셔야하게되는데요.

자동차 정기검사 장소 전국안내

지역선택

 정기검사 기간에 받지 않게 되면 과태로가 청구가 될거에요. 이 과태료 무시하지 못한데요. 이렇게 지역이 전부 나오는데요 여기에 보여 지시는곳들에거 정기점검을 받아 줄수가 있습니다. 지도상에서 선택을 하셔도 되어지고 상단에서 검색을 하셔도 되는데요.

자동차 정기검사 장소 전국안내

검사소 안내

 자동차 정기검사 장소를 하나 선택 하셔서 눌러보게 되었는데요. 구로검사소에 관련 되어진 내용가 나오는데요. 이부분에서 보면 연락처도나타나고 주소도 나타나고밑에에는 지도로 표시도 되요. 자동차 검사 시간도 소개가 되어져요.

자동차 정기검사 장소 전국안내

검사소 상세정보

 이렇게 소개 -> 근무시간 안내 를 눌러보면 해당 지점의 영업시간도 소개해주는데요. 평균적으로은 9시부터 18시까지 주중에 운영하고 토요일에는 9시부터 13시까지 운영을 하더군요. 또한 일요일과 휴무일은 휴무이기도 한대요.

자동차 정기검사 장소 전국안내

검사 수수료안내

 자동차 정기검사 장소마다 전부 수수료가 다르실수도 있답니다. 본격적으로 자동차 정기검사에 관련된 비용이 정해져있지만 지점마다 다소 상이할순 있다고합니다 그러하니 이렇게 방문할 지점을 검색해 주시고 정기검사 비용도 확인하시고나서 예약해서 가신다면 시간돠 돈도 절약할수 가있기에 좋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