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노사연 바램 무료듣기

2021. 6. 15.

 이번엔 정말 감동적이고감미로운 노래 한곡을 준비해 보았어요. 최근 저 역시 좋아하는 곡이기도 한대요.바로 노사연 바램이라고 하는 노래를 준비해보았는데요. 특히나 노사연님은 서정적인 노래들을 주로 많이 부르시는데요. 그중에서도 노사연 바램은 가장 좋은듯합니다.

노사연 바램 연속듣기
노사연 바램 연속듣기

노사연 바램

 노사연 바램은 2014년도에 발표가 되어 지게된노래인데요. 저는 작년에 안내하는 이노래들을알게 되어 더러 한번씩 듣곤 하게되는데요.노래 멜로디도 너무 좋지만 특히나가사가 너무아름답고 공감이 돼요.

노사연 바램 연속듣기
노사연 바램 연속듣기

 아마 안내하는 이노래 가사가 공감이 되서 좋아하는분들도엄청 많으실겁니다.저도 이노래 가사가 너무 좋기 때문에빈번히 듣곤 하게되는데요. 더러 힘들고 지치셨을때노사연의 바램을 듣게 되시면 다소 치유이 되는것 같습니다.

노사연 바램 연속듣기
노사연 바램 연속듣기

노사연 바램 유튜브로 듣기

 들을수롱 가슴 뭉클하게 해주시고 감동을주게되는 명곡이라 생각이 되어지거든요. 이곡의 작곡과작사는 김종환씨가 하셨네요. 이러한 아름다운로드노래들을 만들어 내시는 능력이 정말 대단하신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심금을 울리는 멋진 노래!! 바로즉시 들어보죠.

 열린음악회에 출연 하셨었던 비디오인데요.정말 큰 감동을 주게되는 노사연 바램이기도 한대요.감상 하고 난다면 가슴 뭉클해지는것도 있어요.우린 늙어가는 것이 아니라, 쪼금씩 익어가는겁니다.이 가사가 특히 정말 너무 감동인데요^^멋진 노래 신나게 감상하시고 나서 이번에도 즐거운 하루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