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케이비 손해보험 청구 방법 소개

2024. 3. 24.

케이비 손해보험 은 보험 업계에서 안정적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보험사 중 하나입니다. 이 보험사는 사고 발생 시 신속한 접수와 긴급 출동 서비스로 고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특히, 실비보험 청구 및 이륜차 보험 가입에 있어서도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케이비 다이렉트 '사고 발생 시' 접수

 

케이비 손해보험의 실비보험 청구 방법 소개

KB손해보험 은 다양한 방법으로 실비보험 청구를 할 수 있는데, 그 중에서도 모바일 앱을 통한 신청이 가장 편리합니다. PC, 우편, FAX 등을 통해서도 신청이 가능하며, 모바일 앱을 통한 신청은 보험금 청구서와 상세동의서 작성이 가능하여 프로세스가 간편합니다. 필요한 서류는 보험금청구서와 상세동의서 등이며, 질병 및 상해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서류 제출은 앱을 통해 스캔하여 업로드할 수 있으며, 보험금 지급은 신속하게 이루어집니다.

 

보험금 청구 방법

청구 방법

세부 과정

모바일 앱

앱 내에서 보험금청구서, 상세동의서 작성 및 업로드

PC / 우편 / FAX

해당 양식 작성 후 제출

 

이륜차 보험 가입 안내

케이비 손해보험 은 이륜차 보험 가입에도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륜차 보험은 법적 의무이며, 번호판 미부착 시 법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입은 다이렉트 로 간편하게 가능하며, 대인배상1과 대물배상 2천만원 이상을 추천합니다. 선택 가입 항목은 자기신체손해, 무보험차상해 등이 있으며, 보험료 계산 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륜차 보험 가입 요령

가입 절차

필수 가입 항목

다이렉트 가입

대인배상1, 대물배상 2천만원 이상

선택 가입 항목

자기신체손해, 무보험차상해 등

서류 제출

필요 시 사진 업로드 및 제출 가능

 

케이비 손해보험 은 신속한 보험청구와 안전한 이륜차 보장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보험에 관련된 필요 사항이 있을 때는 언제든지 케이비 손해보험 에 문의하여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케이비 손해보험 은 실비보험 청구 및 이륜차 보험 가입을 효율적으로 도와주는 보험사입니다.
  • 실비보험 청구는 모바일 앱을 통한 신청이 가장 빠르고 편리합니다.
  • 이륜차 보험 가입은 다이렉트 로 간편하게 가능하며, 필요한 서류는 사진으로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케이비 다이렉트 '사고 발생 시' 접수

케이비 다이렉트 '긴급 출동' 접수

KB 다이렉트 '매직카 서비스점' 위치

KB손해보험다이렉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