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c제일은행 마이너스통장 이용금리와 상환방식

2024. 3. 28.

SC제일은행은 돌려드림돈 상품으로 최대 2억 원까지 무담보 무보증 신용대출 상품을 제공합니다. 이 마이너스통장 방식 대출은 여러 상환 방식을 지원하며,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거치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중 선택 가능합니다.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안드로이드

 

이용조건

이 상품을 이용하려면 다음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 만 19세 이상
  • 소득증빙 가능
  • 은행 내부 등급 1~7등급 이내
  • NICE 신용평가정보㈜의 신용평점 599점 이상

 

대출금액과 이용기간

이용한도는 최저 70만 원부터 최대 2억 원까지로 은행 내부 등급 및 신용평가 결과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이용기간은 최장 10년까지 선택 가능하며, 이용금리는 연 최저 5.83% ~ 연 최고 10.83%까지로 가산금리, 우대금리 등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신청방법과 준비서류

SC제일은행 모바일 앱을 이용하여 상품을 선택하고 한도를 조회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류로는 재직, 사업 증명서 및 소득 증빙서류가 필요하며, 발급일 기준 1개월 이내의 서류를 인정합니다.

 

금리인하요구권과 대출계약철회권

개선된 신용 상황에 따라 금리 인하를 요구할 수 있지만, 수용 여부는 은행의 판단에 따라 결정됩니다. 대출 실행 후 14일 이내에는 대출 계약을 철회할 수 있으며, 한번 행사되면 취소할 수 없습니다.

 

인지세와 기타 특이사항

이용금액에 따라 세금이 부과되며, 본인과 은행이 50%씩 부담합니다. 상품 이용으로 인해 신용점수가 하락할 수 있으며, 연체가 지속되면 모든 원리금을 상환해야 합니다.

 

SC제일은행 신용대출 돌려드림론 부결 대안 상품

하나은행 거래기간 6개월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00만 원까지 대출 가능한 상품이며, 이용기간은 최장 5년까지 선택 가능합니다.

SC제일은행 마이너스통장 은 다양한 대출 상품을 제공하는데, 만 19세 이상이며 소득증빙 가능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억 원까지 가능하며, 금리는 다양한 조건에 따라 변동합니다. 이용기간은 최장 10년까지 선택 가능하며, 상환 방법도 다양합니다. 특히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어 유용한 대출 상품 중 하나입니다.

표로 요약하여 제공합니다.

이용조건

만 19세 이상 소득증빙 가능자

이용한도

최대 2억 원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거치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이용기간

최장 10년

이용금리

연 최저 5.83% ~ 연 최고 10.83%

이용금액

5천만 원 이하

~ 1억 원 이하

~ 10억 원 이하

 

이상으로 SC제일은행 마이너스통장 에 대한 정보를 요약하여 소개하였습니다. 이 상품을 고려 중인 분들은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내 신용점수 조회해보러가기

카카오뱅크

토스뱅크

케이뱅크

SC제일은행 바로가기

전체 은행권 마이너스통장 대출 금리 한번에 비교!

매월 내야 하는 이자+원금 계산해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