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린나이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2024. 4. 17.

린나이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문제가 발생했을 때 빠르고 신속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 곳, 바로 린나이 서비스센터 입니다. 린나이 제품의 A/S 접수부터 유상 및 무상 수리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린나이 A/S 접수하러 가기

 

린나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서비스센터 방문 가능시간은 평일 9:00~18:00 입니다. 업무 종료 시간 30분전에 접수 마감 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린나이 공인서비스 1544-3651

 

서울

강남 CS센터 : 서울특별시 송파구 삼학사로 63 , 2층 (삼전동)

강서 CS센터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 171 금강펜테리움 506호

경기

의정부 CS센터 : 경기도 의정부시 범골로 83 , 인우빌딩 3층 (의정부동)

수원 CS센터 :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 1082-7 , 대영플라자 213호 (파장동)

성남 CS센터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52번 길 3-14

인천

인천 CS센터 : 인천광역시 부평구 가좌로 12번 길 69

충북

청주 CS센터 :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무심서로 613 , 2층 (사직동)

충주 CS센터 : 충청북도 충주시 사직로 175 , 한마음빌딩 4층 (지현동)

충남

천안 CS센터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백석로 244 , 이레빌딩 4층 401호 (성정동)

홍성 CS센터 : 충청남도 홍성군 충서로 1493 2층

대전

대전 CS센터 : 대전광역시 동구 우암로 250 나로플라자 3층

강원

원주 CS센터 : 강원도 원주시 양지로 70 , 서영에비뉴파크 3차 201호

강릉 CS센터 : 강원도 강릉시 하슬라로 184 , 골드빌딩 2층 (교동)

춘천 CS센터 : 강원도 춘천시 춘천로 380 , 3층 (후평동)

전북

전주 CS센터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백제대로 794 2층

광주

광주 CS센터 : 광주광역시 북구 금남로 80 송강빌딩 1층

전남

순천 CS센터 : 전라남도 순천시 기적의 도서관길 23 2층

목포 CS센터 : 전라남도 목포시 용당로 210 , 흥국생명빌딩 2층 (용당동)

경북

안동 CS센터 : 경상북도 안동시 서동문로 35 , 2층 (평화동)

포항 CS센터 :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상공로 213 , 광남빌딩 3층 (해도동)

대구

대구 CS센터 : 대구광역시 동구 동대구로 447 , 1층 (신천동)

울산

울산 CS센터 : 울산광역시 중구 태화로 86 , 2층 (태화동) 부산

부산 CS센터 :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538 , 신성빌딩 5층

경남

창원 CS센터 :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도계두리길 10 , 대웅제약빌딩 6층 (도계동)

진주 CS센터 : 경상남도 진주시 에나로 77번 길 4 501호

제주

제주 CS센터 : 제주특별자지도 제주시 동광로 77, 4층

 

린나이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A/S 서비스 접수

  •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
  • 접수에 필요한 정보: 이름, 휴대폰 번호, 주소, 제품구분, 제품모델명, 내용, 방문요청일
  • 수리 가능 제품군: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오븐, 보일러, 온수기 등

 

A/S 서비스 요금

  • 출장비: 평일 오전 8시 ~ 오후 6시까지 20,000원, 이후 및 주말 및 공휴일 24,000원 (수리 여부와 상관없이 적용)
  • 무상수리: 품질보증기간 내에 해당하는 제품은 무상으로 수리 가능

 

품질보증기간

  • 각 제품에 따라 다름 (가스보일러 3년(제품보증기간), 8년(보품보유기간) 등)

 

유상수리

  •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
  • 외부충격이나 부주의로 인한 고장
  • 정품이 아닌 부품 사용 등

 

린나이 보일러 에러코드 정리

  • 다양한 에러코드에 대한 설명 및 조치 방법 포함

 

린나이 서비스센터 목록

  • 각 지역별 센터의 주소와 연락처 제공

 

린나이 제품 보증기간 표

종류

제품보증기간

부품보유기간

가스보일러

3년

8년

유류보일러, 전기보일러, 냉/난방시스템, 에어컨

2년

8년

...

...

...

 

 

린나이 A/S 접수하러 가기

 

린나이 서비스센터 는 고객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지역별로 광범위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가스레인지, 보일러 등과 같은 생활필수품의 고장 수리 및 고객 불편사항 접수를 담당하고 있으며, 평일 기준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그러나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휴무이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전화상담이 어려운 경우나 운영시간을 벗어난 경우에도 홈페이지를 통해 A/S 및 상담 신청이 가능합니다.

린나이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제품 종류와 설치 년도에 따라 다양하게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2006년 9월 1일 이후 시공된 가스보일러의 경우 품질보증기간은 3년이며, 부품보유기간은 8년입니다. 다른 제품들에 대해서도 품질보증기간과 부품보유기간이 상이하게 적용되므로, 상세한 내용은 제공된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린나이 제품의 A/S 접수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고객은 린나이의 A/S 신청화면에서 필요한 정보와 수리가 필요한 제품 및 증상을 기재한 후 신청할 수 있습니다. A/S 출장비는 평일 09시부터 18시 이외의 시간에 방문하는 경우에는 22,000원이 부과되며, 수리비와 부품비가 추가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린나이 제품을 사용하시는 고객 여러분께서는 언제든지 린나이 서비스센터 를 통해 신속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의 보증기간과 A/S 요금 등을 미리 확인하여 필요한 경우 신속한 조치를 취하시기 바랍니다.

 

린나이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