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

2021. 7. 6.

최근에는 대부분 도시가스를 이용하실겁니다. 이번 시간에는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 이용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겁니다. 이사를 가거나 오셨다면 가스 연결이나 해지를 해야합니다. 대부분 이런 경우 때문에 고객센터 찾으실거에요. 또는 사용상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장애가 발생할때도 콜센터 이용해야하는데요. 오늘은 경기도, 인천지역에 서비스가 되어지고 있는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게요.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

 가스를 연결을 한다거나, 해지를 하거나, 또는 요금과 연관되어진 질문을 하시는 경우에 오늘 설명를 해 보는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를 통하여 접수한다거나 문의 해주시면 되어지십니다.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동인천 / 송도 /주안

 가장우선 인천지역 관할센터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건데요. 기본적으로 삼천리의 고객센터 대표전화번호는 1544-3002번입니다. 하지만 관할 센터마다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 번호가 있는데요.

 인천지역의 경우는 동인천, 송도, 주안으로 구분이 되어질 것입니다. 또한 상단에보이는것과 같이 전화번호가 안내되어져 있고, 바로 직통할수가 있는 고유번호가 바로하고 쓰여져있죠.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그외 경기지역

 또한 다음은 경지지역의 관할센터에 대하여 전부 나오게 되어지십니다. 대표전화번호로 연결해서 가로에 있는 지역코드를 입력해서 바로 지역 관할센터에 연결할수가 있죠.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신천, 시흥, 안양중악, 광명역, 광명등등 관할센터가 대단히 많이 있죠. 본인이 거주하는 지역의 관할센터로 전화를 해 주시게 되면 되겟죠.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또한 사이트를 이용해서도 조회를 하거나, 해지나 신청이 가능하실겁니다. 하지만 불편하실겁니다. 그러므로 인터넷보기보다는 전화로 하는 것이 더 빨리 처리가 되어지더군요.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화번호 이용해보세요

 이번엔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에 대해 살펴보았답니다. 인천, 경기지역에서 서비스 이용을 하는 분들은 대표전화번호와 지역번호 확인하시고 바로 아주 쉽게 지역관할센터로 연결하세요.

댓글